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1-12 오후 02:22: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와이즈유 재학생, 미용ㆍ요리ㆍ광고 대회에서 잇딴 수상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 메달 12개
부산국제음식박람회 요리대회 ‘대상’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동상’ 쾌거
이론ㆍ실무 능력 겸비한 인재 양성

엄아현 기자 / coffeehof@ysnews.co.kr입력 : 2019년 10월 22일
↑↑ 영산대 평생교육대학 연계전공학부 미용건강관리전공 재학생들은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모두 12개의 메달을 휩쓸었다.
ⓒ 양산시민신문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재학생들이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평생교육대학 연계전공학부 미용건강관리전공 재학생들(사진 왼쪽 위)은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모두 12개의 메달을 휩쓸었다.

이들은 지난 13일 울산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9 제5회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 울산시장상 2개, 대상 1개, 금상 5개, 은상 3개, 동상 1개 등 메달 12개를 대거 획득했다.

석민록(두피테라피)ㆍ유진미(네일) 씨는 울산광역시장상, 정자연(패션커트) 씨는 대상, 전선미(패션커트)ㆍ강선영(네일)ㆍ김설현(네일)ㆍ김서은(속눈썹연장)ㆍ임예원(아로마비누공예) 씨는 금상, 한미정(패션커트)ㆍ정수영(네일)ㆍ운영애(네일) 씨는 은상, 정선화(업스타일) 씨는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순례 지도교수는 “일과 학습을 병행하고 있는 성인학습자들의 열정으로 이러한 좋은 결과를 보여줘서 감사하다”며 “와이즈유 평생교육대학은 앞으로도 국내ㆍ외 각종 미용경연대회에 출전해 재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영산대 조리예술학부 재학생들은 지난 10~12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부산국제음식박람회 요리경연대회’에 출전해 대상(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 양산시민신문

앞서 조리예술학부 재학생들은 지난 10~12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부산국제음식박람회 요리경연대회’에 출전해 대상(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한국조리사협회 부산시지회가 주관한 이날 경연대회는 와이즈유 조리예술학부 재학생 5명(이승민ㆍ조현제ㆍ송현석ㆍ송화진ㆍ박정민)이 참가해 대상을 획득했다.

이날 경연대회는 전시 경연, 카빙 라이브 경연 등으로 나눠 경연을 펼쳤고, 이 가운데 대상은 전 부문을 통틀어 1팀에만 수여했다.

강현우 조리예술학부 지도교수는 “와이유즈는 각종 경연대회에서 뛰어난 수상실적을 기록해 요리에 관한 한 전국에서 최고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ㆍ외 각종 요리대회에 출전해 재학생들의 조리 실무 능력을 향상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재학생들은 지난 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방송광고공사(KOB ACO) 주최 ‘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시상식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 영산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 재학생들은 지난 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방송광고공사(KOB ACO) 주최 ‘2019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시상식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 양산시민신문

시각영상디자인학과 3학년인 윤민우ㆍ황인우 학생은 ‘음주운전 죽음으로 가는 길’이라는 제목의 광고를 출품해 인 쇄부문에서 동상과 장학금 200만원을 받았다. 이들 학생은 신호등에 소주병을 합성해 표현함으로써 음주운전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작품으로 심사위원들로부터 참신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공익광고제’는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광고 공모전 가운데 가장 권위 있는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대회 역시 전국 주요 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재학생들이 대거 참여해 1천341편의 작품을 접수했으며, 인쇄와 TV, UCC, 이모티콘 등 부문별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윤민우 학생은 “이처럼 권위 있는 대회에서 수상해 매우 기쁘다”며 “공익광고를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일조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엄아현 기자 / coffeehof@ysnews.co.kr입력 : 2019년 10월 22일
- Copyrights ⓒ양산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동영상
교육
방문자수
어제 페이지뷰 수 : 14,643
오늘 페이지뷰 수 : 3,055
총 페이지뷰 수 : 35,909,433
상호: 양산시민신문 / 주소: [50617] 경상남도 양산시 중앙로 206, 4층(북부동) / 발행인·편집인 : 김명관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명관
mail: mail@ysnews.co.kr / Tel: 055-362-6767 / Fax : 055-362-9898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다01291
Copyright ⓒ 양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