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07-17 오전 11:55: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기획/특집

뜨거운 여름, 통도아쿠아환타지아로!

더 넓고 익사이팅한 아쿠아환타지아
물놀이, 스파, 마사지까지 한 번에
한여름 무더위 날릴 라이브 콘서트까지

아이 위한 쥬라기 어드벤처 등 인기
드림나이트로 야간 개장 빛의 향연
홈페이지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베네치아풍 환타지아 사계절 피서지 각광

홍성현 기자 / redcastle@ysnews.co.kr입력 : 2019년 07월 09일
ⓒ 양산시민신문

여름 시즌, 바다보다 스릴 넘치고, 계곡 못지않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곳이 있을까? 게다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도가 높고, 지하 800m 온천수를 이용하는 곳은 어디일까? 바로 ‘통도아쿠아환타지아’다. 

통도아쿠아환타지아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피서지로 적합하다. 또한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한 놀이기구가 많아 연인과 친구들끼리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수상 놀이기구와 더불어 신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온천물 스파’에 온몸을 녹일 수도 있다.

통도아쿠아환타지아가 선보이는 대표 놀이기구는 ▶남녀노소 모두 도전하는 수심 5m 다이빙 체험 ▶내 몸이 웨이브인가 웨이브가 내 몸인가! 웨이브에 리듬을 맞춰 즐기는 파도풀 ▶잔잔한 흐름 속 강력한 파도를 만나 파도에 몸을 맡기고 떠나보는 토렌토리버 ▶친구, 가족과 긴 슬라이드에서 엎드려 경주를 즐기는 레이싱 슬라이드 ▶빠른 속도로 질주한 뒤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드는 프로볼슬라이드 ▶물과 맨몸으로 심장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을 즐기는 스피드 슬라이드 ▶구불구불 끝은 어디인가! 어두운 통로를 따라 온몸으로 질주하는 짜릿한 바디슬라이드 ▶대형 하이브리드 4인용 슬라이드로 자유낙하와 함께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이 있다.

ⓒ 양산시민신문

이 밖에 여름에는 신나는 라이브 콘서트(랩퍼들이 함께하는 크로스,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바캉스 컨셉의 흥겨운 레퍼토리 구성), k-pop 댄스 퍼포먼스(한류를 이끄는 k-pop 스타들의 댄스곡을 선정해 입장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댄서들이 재구성) 등을 준비해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워터파크가 될 것이다.

한편, 이제 워터파크는 사계절 피서지로 각광받는 시대다. 통도아쿠아환타지아 또한 여름 시즌이 끝나면 12월 겨울 시즌 실내 통도아쿠아 ‘스파 아일랜드’를 오픈한다. 겨울 시즌 또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부대 시설을 고루 갖춰 장시간 놀아도 지겹지 않다.

또한 통도환타지아 또한 색다른 즐길 거리와 놀이기구로 새롭게 바뀌고 있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미니 놀이동산 ‘키즈파크’, 찍는 곳마다 포토존이 되는 환타지아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건질 수 있다.

아울러 환타지아 건물들을 아름다운 베네치아풍으로 새 단장했으며, 공룡시대 정글 탐험을 체험하는 쥬라기 어드벤처 코스와 아서왕의 전설을 주제로 중세시대 숲속 왕국을 모험하는 ‘포레스트 킹덤’을 통해 아이들에게 모험심을 심어주고, 흥미롭고 환상적인 꿈과 추억을 안겨 줄 수 있다.

ⓒ 양산시민신문

특히,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는 국내 최초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또한 통도환타지아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그냥 사랑하는 사이’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체류형 리조트인 환타지아 콘도&호텔은 2017년 모던한 스타일로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끝냈다. 콘도 객실은 호텔형 20평과 콘도형 22평ㆍ25평ㆍ32평ㆍ54평으로 구성됐으며, 2~4층에 대연회장과 세미나실을 갖춰 결혼식, 동기회 등 큰 행사가 있을 때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편의점, 미니카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콘도 숙박객에 한해 통도환타지아와 아쿠아환타지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통도환타지아는 “고객들이 콘도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 빛 축제의 환상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하루의 마무리를 지어보셨으면 좋겠다”며 “통도환타지아, 환타지아 콘도와 함께 종합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통도아쿠아환타지아에서는 여름 휴가철 각종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사전에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본다면 알뜰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콘도 예약은 다음 달까지 가능하며, 성수기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예약 문의 379-7000.
홍성현 기자 / redcastle@ysnews.co.kr입력 : 2019년 07월 09일
- Copyrights ⓒ양산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동영상
교육
방문자수
어제 페이지뷰 수 : 17,930
오늘 페이지뷰 수 : 15,963
총 페이지뷰 수 : 33,268,769
상호: 양산시민신문 / 주소: [50617] 경상남도 양산시 중앙로 206, 4층(북부동) / 발행인·편집인 : 김명관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명관
mail: mail@ysnews.co.kr / Tel: 055-362-6767 / Fax : 055-362-9898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다01291
Copyright ⓒ 양산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