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묘수풀이] 잘 살펴 보자
[책책책 책을 읽자!] 남도 섬길여행
[재미로 보는 주간운세] 11월9일~11월15일
[재미로 보는 주간운세] 11월 2일 ~ 11월 8일
[책책책을 읽자!]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과자
마라톤의 계절 가을이 왔다. 때 맞춰 양산시에서는 오는 7일 제 6회 양산전국하프마라톤대회가 양산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마라톤은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달리기에 익숙한 사람들도 동작 하나하나를 신경 써야 하는 운동으로 쉽게 여기면 후유증이 심각한 운동이다. 마라톤을 시작하기에 앞서 양산대학 재활스포츠학과 이동갑 교수가 전하는 ‘올바른 마라톤 뛰기’에 대해 꼭 체크를 해보자.
[재미로 보는 주간운세] 10월 26일 ~ 11월 1일
[책책책을 읽자] 파이널 퀸 신지애, 골프로 비상하다
[즐거운 영화 보기] 심야의 FM, 부당거래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가을은 농촌 체험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농촌 체험여행의 장점은 저렴한 비용으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면서 농산물 수확의 기쁨까지 맛볼 수 있다는 것. 풍성한 들녘 나들이는 도시민들에게는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가 됨은 물론 자녀들에게도 산교육의 장이 된다.
[재미로 보는 주간운세] 10월 19일 ~ 10월 25일
[책책책을 읽자] 휠체어를 타는 친구
[재미로 보는 주간운세] 10월 12일~10월 18일
[책책책 책을 읽자!] 아사다 마오
[즐거운 영화 보기]방가?방가!, 레터스 투 줄리엣
[주간운세]10월 5일~10월 11일
[책을 읽자]20인의 철학자 편지
아침저녁과 한낮의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라 감기나 호흡기 환자가 늘고 있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데다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다. 매년 환절기 때마다 찾아와 괴롭히는 질병들. 해산한의원 주재용 원장이 전하는 환절기 유행성 질병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올바른 대처법을 알아보자.
[주간운세]9월 28일~10월 4일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가을 축제의 붐이 불기 시작했다. 더위로 지쳤던 몸의 활력을 찾기 위해 실내 활동 보다 야외에서 각종 축제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가을향기를 맡을 수 있는 축제 부터 옛 전통문화, 현대 창작물까지 다양한 볼거리들을 주제로 한 축제가 가까운 곳에서 우리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벼운 발걸음으로 향할 수 있는 부산·울산·경남의 10월 축제들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