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상노인복지관(관장 최중렬)은 지난 2일 복지관 소속 곰마실봉사단 활동으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 홀몸 어르신 34명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에스텍(주)(공동대표 노성택, 오인용)은 지난 3일 양산시를 방문해 김장김치 10kg 200상자를 기탁, 지역 어려운 이들에게 전달해 달라고 했다.
양산시립도서관(관장 김옥랑)은 지난 5일 제9회 도서관 장애인 서비스 우수사례 공모 장려상 포상금 100만원을 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재)양산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서창동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 적십자봉사회 등이 주관해 지난 5일과 6일 웅상노인복지관에서 김장 나누기를 진행, 지역 내 어려운 150세대와 각 마을 경로당에 김치를 전달했다.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양산시협의회(회장 전재근)는 지난 6일 하북안심요양원에서 지역 내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 120세대에게 김치를 전달했다.
양산기장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권학윤)은 지난 7일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양산시에 쌀 10kg 400포를 기탁했다.
물금읍새마을협의회(회장 윤춘대)와 부녀회(회장 박정희)는 지난 7일 김장을 담가 지역 내 홀몸 어르신, 소년ㆍ소녀 가장, 북한이탈주민 등 110세대에게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지난 7일 양산시를 방문, 김장철을 맞아 저소득 취약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김장김치 10kg 254상자를 기탁했다.
양산시새마을회(회장 권학윤)는 지난 7일 양산시를 방문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미순)가 판매 사업으로 모은 수익금 300만원을 태풍 피해 주민을 위한 성금으로 기탁했다.
강서동새마을협의회(회장 우상기)와 부녀회(회장 우춘화)는 지난 7일 배추 300포기 김장을 담가 마을 경로당과 홀몸 어르신, 저소득 세대 등 55가구에 전달했다.
평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석환)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진행, 배추 1천200포기 김치를 담가 400여세대와 21개 마을 경로당에 전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동면위원회(위원장 이중철)는 지난 8일 회원들이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무와 배추로 김장을 담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조정남 중앙동재향군인여성회장은 지난 8일 중앙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쌀 20kg 50포를 기탁했다.
목련라이온스클럽(회장 최은희)은 지난 8일 ‘2016 사랑나눔의 밤’을 열고 올해 목련라이온스클럽이 실천한 봉사내역을 회원에게 보고하고, 농아인 자녀 장학금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효(회장 이충렬)ㆍ신양산(회장 여홍호)ㆍ목련(회장 최은희)라이온스클럽은 지난 9일 상북면 장제ㆍ좌삼ㆍ모래불마을 등 저소득 가구 3세대에게 연탄 800장을 전달했다.
신기초등학교(교장 장태분)는 지난 1일 1학교 1복지시설 자매결연 활동으로 양산재가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필립모르스(주) 양산공장(공장장 미샤 프로코프축)은 지난 2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에 공장 임직원이 조립한 자전거 48대를 기증했다.
양산소방서(서장 이한구)는 지난달부터 지난 11일까지 의용여성소방대원과 함께 매주 주말마다 양산 내 주요 등산로에서 산불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하북면청년연합회(회장 김지관)는 지난 4일 하북면 내 25개 마을 경로당을 찾아가는 ‘효사랑 경로위안잔치’를 진행했다.
용연초등학교(교장 심영주)는 지난 6일 유치원을 포함한 전교생이 함께하는 학예발표회와 함께 양산수학체험센터 도움을 받아 수학체험 교실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