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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민신문

양산세관, `전화응대 친절교육`실시..
사회

양산세관, `전화응대 친절교육`실시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3/10/25 00:00 수정 2003.10.25 00:00
외부강사 초빙
친절한 세관이미지 위해

양산세관(세관장 유상진)은 공직자로서 친절한 몸가짐을 갖고, 양산세관을 찾는 민원인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상대학 관광경영학과 김애숙 교수를 초빙하여 10월 20일 오전 9시 10분,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내용은 세관행정에 관한 민원전화를 받았을 때 상대방에게 친절하게 답변하는 방법 이외에도 상대방의 자존심을 존중하며 대화하는 내용 등으로 양산세관직원들의 기본적인 친절마인드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산세관은 상반기에도 외래강사를 초빙하여 직원친절교육을 실시하였으며, 매주 자체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수시로 자체전화점검 및 민원응대태도를 점검하는 등 친절한 세관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자료제공 : 양산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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