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발행인편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사회

[발행인편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3/12/06 00:00 수정 2003.12.06 00:00

저희가 지난 11월 29일자(제14호) 본보 지면과 독자 여러분께 발송한 편지를 통해 본보의 구독을 권유하는 글을 올린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독자님께서 전화와 이메일로 성원과 격려의 말씀을 보내 주시고 기꺼이 구독료를 납부해 주신데 대해 저희 임ㆍ직원 모두 깊이 머리 숙여 고마움의 뜻을 전합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광고계약을 해 주신 광고주 여러분께도 온 마음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는 내 고장의 풀뿌리지역신문이 하루 빨리 재정적인 자립을 이룩해 지역언론으로서의 정체성을 지키라는 당부라고 생각하고 저희의 마음을 더욱 더 가다듬어야 될 일일 줄 압니다.
 
아울러 저희 양산시민신문은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이 처음의 약속대로 `바른 목소리` `충실한 보도` `시민과 함께하는 지역정론`으로서의 올곧은 길을 걷겠습니다.
 
거대 중앙언론이 지방의 중ㆍ소도시와 시골마을 구석까지 잠식해 여론을 독점ㆍ왜곡하고 있는 언론환경에서 영세한 지역언론이 자본과 권력에 휘둘리지 않고 애오라지 신문다운 신문을 만들어 내고 지역 여론의 정직한 대변자가 되기 위해서는 독자 여러분들의 애정과 보살핌에 의존하는 수밖에 다른 길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독자님들과 시민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보내 주시는 칭찬보다는 질책과 훈계에 더 귀를 기울이고 날마다 새롭게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계속해서 변함없는 사랑으로 저희를 지켜봐 주시고 저희가 자칫 잘못하는 일이라도 있으면 지체 없이 나무라 주시기 바랍니다.
 
독자 여러분과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발행인 전영준 -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