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주여고>
학생들이 아니다. 선생님들이다!..
사회

<양주여고>
학생들이 아니다. 선생님들이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3/12/29 00:00 수정 2003.12.29 00:00
Teachers!

 양산의 학생들 사이에 선풍적인 지지를 받으며 유명인사가 되어 있는 선생님밴드.

 는 2000년에 결성하여 2003년 현재까지 눈에 띄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선생님 5명으로 시작하여 약간의 멤버교체가 있은 후 현재까지도 5명으로 보컬 이수경 선생님(양주여고), 기타 박정희 선생님(양산여중), 키보드 강현정 선생님(삼성중), 드럼 황치준 선생님(양주여고), 베이스 김지섭 선생님(양주여고)으로 구성되어 있다.

 양산 청소년 어울마당에 2000년부터 해마다 출연하였으며, 양산 관내 중ㆍ고등학교 축제마다 초청공연을 받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밴드이다. 그리고 지난 12월 23일에는 결손 가정 청소년 돕기 기금마련 콘서트를 열었는데 대규모로 열린 이번 행사는 양산 문화 회관에서 공연할 정도로 양산시 자체에서도 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기대가 깊은 행사였다. 많은 팬들이 와서 그 자리를 더욱 더 뜻깊게 만들고 빛내 주었다. 공연을 통해 얻은 수익금은 전액 모두 결손가정을 위해 쓰일 예정이고, 앞으로 이 콘서트는 해마다 열릴 것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Teachers'는 아마추어 밴드이기 때문에 아마추어 그대로의 모습을 가지고 부족함이 있더라도 잘 지켜봐 달라고 당부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Teachers'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남혜미 학생기자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