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21만 양산시민들께서 보내주신 큰 사랑과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한나라당이 양산시민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 끼쳐드렸던 염려와 걱정을 만회하고 다시 한나라당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양산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고,존경하는 우리 양산 시민여러분!
이제 저는 여러분이 저에게 주신 용기와 힘으로 다시는 이 땅이 부패로 얼룩지지 않는 건강한 정치로 잘사는 대한민국, 살기 좋은 양산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양산시민들의 사랑과 기대에 부응해 우리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깨끗한 정치를 하겠습니다.
민심을 읽고,민의를 따르는,오로지 민생만을 생각하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지금 무엇보다 가장 시급한 것은 경제를 살리는 일입니다.
양산 시민 여러분이 한표 한표 모아주신 힘으로 우리 양산의 경제, 그리고 대한민국의 경제 회생을 위해 사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지금의 혼란한 정국의 갈등과 분열을 봉합하고 치유하여, 양산시민들의 뜻과 정서를 하나로 모을 수 있는 통합의 정치를 펼쳐 나가겠습니다.
자립기반의 첨단경제도시,100년을 내다보는 선진교육도시,사람중심의 뉴문화복지도시,교통문제 해결을 통한 교통쾌속도시로 거듭나는 양산을 위해 검증받은 경제전문가로서 모든 노하우와 열정을 쏟아 붓겠습니다.
무엇보다 저와 함께 공명선거 속에서 선전하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신 다른 후보들을 일일이 찾아뵙고,고견을 청취하여 60만 미래 양산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로지 민생과 경제만을 생각하는 일하는 정치로 희망찬 내일을 열어가겠습니다.
아버님을 잃은 슬픔 속에서도,일어설 수 있게 힘과 용기를 불어 넣어주신 양산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래 양산으로,희망 대한민국으로 가는 힘찬 발걸음에 성원 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신 양산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04. 4. 1
프로필
- 출생 1960년 11월 1일 부산 출생
- 現,유림건설(주) 창업주 겸 회장
- 前,한나라당 대표 경제특보
- 前,16대 대선 한나라당 중앙선대위 선거공약 정책개발위원
- 저서:'망치질이 서툰 남자' '대한민국의 수도,부산이면 안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