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삼성동새마을가족 한마음체육대회 성황..
사회

삼성동새마을가족 한마음체육대회 성황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4/04/30 00:00 수정 2004.04.30 00:00

 그동안 삼성동(동장 김남탁) 주민들의 파수꾼이 되어 지역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좋은 일,궂은 일 마다 않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는 삼성동 새마을가족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25일(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북정근린공원에서 가진 새마을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는 삼성동새마을협의회(회장 박노영),새마을부녀회(회장 장미자)가 주관하고 삼성동,삼성동체육회,삼성동통장단이 후원하였다.

 박노영ㆍ장미자 회장은 대회사에서 “항상 지역 발전을 위하여 헌신 봉사하고,삽량문화제 및 양산시민체육행사,경로행사에 있어 헌신적으로 뒷바라지 해온 전ㆍ현직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원의 노고를 치하하고,심신을 단련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발전에 일익을 담당코자 체육대회를 개최했다”며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ㆍ현직 새마을지도자 및 새마을부녀회원과 그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행사는 마을대항 체육경기로 피구,줄넘기,족구,남ㆍ여 다리묶고 달리기가 펼쳐졌고 이벤트행사로는 노래자랑과 경품추첨도 가졌다.

 200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삼성동 새마을가족 체육대회는 지역민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한 자리가 됐으며 참가자 모두가 건강을 다지면서 지역발전의 원동력을 제공해주는 계기가 되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