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경남외국어고등학교 제 5회 Summer Camp 개최..
사회

경남외국어고등학교 제 5회 Summer Camp 개최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4/08/13 00:00 수정 2004.08.13 00:00

 경남외국어등학교에서는 해마다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일선 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생활하면서 영어에 친숙해 질 수 있는 Summer Camp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다섯 번째가 되는 이번 캠프에는 각반 80명 4개반 모집 정원에 거창 샛별중 강민정 학생 외 약 320여명이 지원하여 지역 중학생들의 외국어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 주었다.
 지난달 27일부터 2박 3일간 개최된 이번 Summer Camp는 첫날, 영어로 자기 소개하기, 퍼즐문제 풀기, 원어민 선생님과 토론시간에 이어 둘째 날에는 역할극, 영어로 혼자 노래하기, 중국어와 일본어 맛보기 및 자기소개 하기, 캠프파이어, 셋째 날에는 인터넷 웹 서핑, 수영장에서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외국인과 가까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함으로써 영어에 좀더 친숙해줄 수 있었고 부산, 경남 각 지역의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어 좋았다"는 반응이었다.
 경남외고에서는 앞으로 영어 외 중국어나 일본어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지역주민과 중학생들 대상, 캠프나 생활 외국어 강좌를 개설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