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단체장 축하 메시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언론이 되..
사회

[단체장 축하 메시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언론이 되기를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4/08/27 00:00 수정 2004.08.27 00:00

 양산시민신문 창간 1주년을 맞이하여 양산시 46개 초ㆍ중ㆍ고 학교운영위원장 및 500여명 학교운영위원님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까지 양산시민신문이 지역언론으로서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게 발전하고 있는 것은 양산시민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언론인으로서의 부단한 노력과 사명감 그리고 독자인 시민들의 관심과 애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창간 1주년에 즈음해서 항상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언론이 되어 줄 것을 당부 드리고, 특히 우리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많은 조언과 충고 그리고 격려를 통해 지역언론이 지역교육발전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주문하면서 교육주체들의 지혜를 모으는 역할과 교육공동체 발전을 위해서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시민에게는 교육에 관한 알권리를 제공하여 시민으로부터 보다 신뢰받는 지역언론으로 성장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끝으로 언론의 주 기능인 비판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 지향적 방향에서 시민을 통합하고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면서 지금은 어렵고 힘들지만 돈과 권력으로부터 독립된 진정한 민주언론으로 풀뿌리 지방자치시대에 반드시 필요한 지역언론으로 성장 발전하시길 다시 한번 기원하면서 양산시민신문창간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