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축하메시지 1] 양산을 지키는 파수꾼으로!..
사회

[축하메시지 1] 양산을 지키는 파수꾼으로!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4/09/10 00:00 수정 2004.09.10 00:00

 창간 첫돌을 맞이하는 <양산시민신문>의 오늘을 축하드립니다.

 일년이라는 시간적 의미는 짧을지 모르지만 그동안 열악한 환경 속에서 중앙집중의 언론을 지향하는 지역성 한계에 고민하며 정도(正道)를 벗어나지 않고 열심히 달려온, 양산시민신문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대하여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새로운 정국의 태동과 더불어 태어난 <양산시민신문>의 개혁성과 개척정신은 시대적 요구에 따라 나름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무한경쟁의 정보화시대에 정보갈증의 해소와 함께 지역공동체의 민의를 대변하는 일에 서로 앞장서서 새로운 가치추구를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음을 봅니다.

 지역소식과 유익한 생활정보의 전달과 같은 지역신문의 역할이 오늘날과 같이 초고속 정보화 사회에서는 그 중요성이 오히려 더해가고 있습니다.

 이에 <양산시민신문>은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의 생산을 통해 건전한 지역 풍토의 조성과 폭넓은 지식의 전파는 물론, 양산시민의 건전한 정서함양과 향토문화 창달에 견인적 역할을 하여 우리 양산지역의 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큽니다.

 앞으로도 다양성과 독창성을 지향하는 새로운 지방화시대에 부응하여 독특한 지방문화의 창조와 밝은 사회건설을 위하여 지역의 이정표가 되고 직필언론으로 향토인의 사랑을 받는 양산인의 파수꾼으로서 오래도록 시민과 함께 하기를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