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업체탐방]편안하게 아름답게 - 신신고..
사회

[업체탐방]편안하게 아름답게 - 신신고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4/11/19 00:00 수정 2004.11.19 00:00
시민들의 편안한 발을 위해…

 '신발은 얼굴이다'라는 신념으로 10여년 동안 남부시장에서 영업 중인 신발전문점으로 주민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곳이 있다.
 숙녀화, 학생화, 아동화, 운동화, 성인화 등 다양한 상품들이 들어서는 입구부터 즐비하게 놓여 있는 곳, 없는 신발이 없다는 곳, '신신고'가 바로 그곳이다.

 지난 2000년 남부 시장 내에 50여 평의 규모로 이전하여 새롭게 문을 연 신발전문매장 '신신고' 김종문(38) 사장은 "저렴한 가격으로 시민들의 발이 되고 싶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철저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고 말했다.

 '신신고'의 김 사장은 유행의 흐름을 가장 먼저 파악하기 위해 일주일에 한차례 서울로 올라가 직접 구매에 나서며 쇼핑몰(www.SINSINGO.co.kr)을 운영하면서 소비자의 의견도 받고 전국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포스시스템으로 가격투명화를 통해 저렴한 가격정책과 철저한 친절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남편과 함께 매장을 지키고 있는 김 사장의 부인 김현아 씨는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가서도 다시 한번쯤 찾아오는 손님들을 보면 행복하다"며 "손님이 좋은 기분으로 신발을 신고 갈 때가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남부시장 상인연합회 총무로 재래시장이 사는 길을 위해 남부시장 아케이드 사업을 추진 중에 있고, 자체 환경 개선 노력에도 힘쓰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나눔의 행사로 무궁애학원(장애생활인보호단체)에 무료로 신발을 나눠주는 등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한번쯤 들러 볼만한 곳으로 '신신고'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