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신년 메시지]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재외향인 여..
사회

[신년 메시지]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재외향인 여러분!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1/06 00:00 수정 2005.01.06 00:00
김상걸 의장

 꿈과 희망이 가득 찬 2005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우리고장의 번영과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운과 건강이 충만한 가운데 하시는 모든 일들이 소원 성취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갑신년 한 해 동안 시의회에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복지양산 건설을 위해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에는 22만 시민의 최대 숙원사업이었던 부산대학교 의ㆍ치대가 9월에 착공됨으로써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교육도시로서의 기반이 구축되고 각종 국도ㆍ지방도 확포장 공사로 광역교통망 확충과 지역균형개발이 촉진되었으며, 또한 환경정비사업인 낙동강과 양산천 정비사업 조기착수 및 문화ㆍ복지체육센터 착공, 그리고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양산을 전국에 알리고 경제적 효과도 거두고자 전국마라톤동호인 6천여 명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룬 제1회 전국하프마라톤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양산의 진일보된 모습과 무한한 가능성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린 보람된 한 해였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저희 시의원들은 2005년 을유년에도 지역봉사자의 소명의식을 새롭게 인식하여 새로운 시책을 발굴하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강화하여 시민의 기대와 정서가 반영되는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등 양산시가 정말 살기 좋은 고장으로 번창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맞아 뜻하신바 모두 이루시고 22만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기를 진신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05년 새해아침,
- 양산시의회 의장 김 상 걸 -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