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세관 "전화응대 친절합니다"..
사회

양산세관 "전화응대 친절합니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2/17 00:00 수정 2005.02.17 00:00

 양산세관(세관장 유상진)은 지난 4일 민원인에게 친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사진)
 이번 교육은 친절ㆍ공정ㆍ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세관서비스헌장제도 시행뿐만 아니라, 수시로 자체전화점검 및 민원응대태도를 점검하는 등 친절한 세관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한편 관세청은 지난해 부패방지위원회가 87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한 결과 2004년도 부패방지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