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삼성초 컴퓨터실 '최신기종과 질 좋은 교육' 활짝..
사회

삼성초 컴퓨터실 '최신기종과 질 좋은 교육' 활짝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4/21 00:00 수정 2005.04.21 00:00

북정동에 위치한 삼성초등학교(교장 김태욱)는 지난 8일 오후 학부모 80여명과 삽량초 교장 등 지역 교육공동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컴퓨터실 개관식을 치렀다.

컴퓨터실은 '아이컴스쿨(원장 김경미)'이 총 공사비 1억8백 여 만원을 투자해 컴퓨터(펜티엄4, 17"LCD 모니터)와 주변기기(레이저프린터, 스캐너, 디지털카메라, 빔프로젝터, 전동스크린 각 1대) 그리고 냉온풍기(40평형), 바닥플로우 공사 등을 설치, 마무리하고 새롭게 단장한 것이다.

김명수 교장은 인사말에서 "훌륭한 시설에서 많은 학생들이 컴퓨터 특기적성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며 학부모들의 협조를 당부하면서 강사들에게도 학생들을 위한 최선의 교육을 다해주길 부탁했다.

이날 참석한 박정옥 학교운영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좋은 계절에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이 교육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학부모 및 학교 관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 학교에 다니는 박한성(3학년) 어린이는 "그동안 특기적성으로 컴퓨터 파워포인트를 배웠는데 이제부터는 워드프로세스를 배울 거예요"라며 "새 컴퓨터가 화면이 깨끗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 열심히 공부할 것"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아이컴스쿨 김경미 원장은 "최신식 기자재와 질 좋은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학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컴퓨터를 통해 e-running 학습으로 학교수업과 연관되도록 수업을 할 예정이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개관식에서는 테이프 절단식에 이어 김경미 원장이 컴퓨터실 장비기증서를 김태욱 교장에게  전달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