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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민신문

소보원, 민원서비스 고객중심으로 개편..
사회

소보원, 민원서비스 고객중심으로 개편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5/19 00:00 수정 2005.05.19 00:00

한국소비자보호원은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혁신의 일환으로 5월 중순부터 피해구제 서비스를 받은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피콜(Happy Call) 서비스' 제도를 시행할 계획이다.

해피콜 서비스란 피해구제 서비스를 받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건처리 종료 즉시 전화를 이용하여 피해구제 이용과정에서의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 및 피해구제 서비스의 전반적인 만족 정도, 담당직원의 친절 여부, 보상내용 및 처리기간의 적정성 등에 대한 만족정도를 파악하여 개선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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