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화승그룹, 이미지변신 시도..
사회

화승그룹, 이미지변신 시도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5/31 00:00 수정 2005.05.31 00:00

 화승그룹이 주력기업으로 탈바꿈한 자동차부품분야의 화승R&A와 정밀화학분야의 화승인더스트리의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화승그룹은 신발기업으로 고착된 그룹의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치우선적으로 CI(기업 이미지 통합) 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승R&A의 기술수준은 주요 납품 거래선인 일본 도요타, GM과 포드 등 이른바 자동차 '빅 3'사로부터 인정받고 있고, 화승 인더스트리의 판매수익률이 10%에 달해 그룹의 주요 투자 재원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화승그룹은 화승R&A와 화승인더스트리를 세계적인 기업으로 육성할 중장기 전략까지 수립하고 있다.
 화승R&A는 오는 2010년께 매출 1조5천억원을 기록하는 세계최대 자동차부품 국내기업으로,화승인더스트리는 5년내 해외 유망기업과 제휴해 현 매출액 1천200억원을 3천억원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