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본청 1인 1전화 구축 후 휴대폰(일반전화)으로 전화를 걸 때 착ㆍ발신자의 전화번호가 표시되지 않아 발신자표시 제한을 해결하기 위하여 KT에 수차례 민원제기 후 발신자정보표시 개발완료 통보에 따라 휴대폰 및 CID전화기에 발신자 정보를 나타나도록 시 교환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였다.이에 따라 본청 민원부서부터 우선적으로 발신자표시 일반전화기 280대 구입 설치를 시작으로 추가 경정예산에 확보한 예산을 활용 6월중에 발신자표시 일반전화기 270대를 추가적으로 설치 완료된다.민원인 등 외부에서 걸려온 전화(일반전화, 휴대폰)가 각 부서에서 사용하는 일반 전화기에 표시되고, 관내 행정전화로 외부통화시(9+일반번호) 자기번호를 상대편에 표시하여 직원들의 업무불편을 들고 민원인이 번호확인으로 담당자와 바로 통화하여 신속한 민원처리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양질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