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2주년] 김상길 시의장 축사..
사회

[창간2주년] 김상길 시의장 축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8/17 00:00 수정 2005.08.17 00:00

먼저 23만 양산시민과 함께 양산시민신문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정론직필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김명관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년 동안 양산시민신문은 우리시의 모든 흐름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보도하여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풍성하게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양산발전을 앞당기는 등 명실상부한 지역 언론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해 왔습니다.

이러한 언론사로서의 사명감과 책임감을 위시하여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민의 여론을 선도해 준 결과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 조성, 부산도시철도 양산선 연장 등 누구나 살고 싶은 아름다운 양산을 건설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양산 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선도언론사의 역할에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민의 삶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생산적이고 긍정적인 기사를 많이 게재하여 23만 양산시민과 함께 동고동락 할 수 있는 시민의 신문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양산시민신문사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언제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신문으로 거듭 나기를 기대하여 귀사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