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실한... 양산시민신문 지금 이 시간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역동적인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우리 지역민의 신문 ‘양산시민신문’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뜻깊은 오늘이 있기까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언론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올곧게 수행함과 동시에 민과 관의 가교역할에도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양산시민신문사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간 이래 지금에 이르기까지 ‘양산시민신문’ 은 “바른 목소리, 충실한 보도, 양산시민과 함께 하는 지역 정론지”라는 가치 이념아래 지역 곳곳과 각계 각층의 현안을 심도있게 다룸은 물론 지역사회 홍보와 지역경제 발전을 이룩하는 데도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
이는 분명 지역사회를 위한 자기희생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부단한 노력, 그리고 지역언론창달의 사명과 소임에 충실한 양산시민신문사의 굳은 신념과 열정이라는 값진 땀방울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번 창간 2주년을 기해 ’양산시민신문’ 이 최근의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고분분투 하고 있는 우리지역 경제인들의 사기를 드높임은 물론 양산시민의 깊은 관심과 사랑 속에서 마음놓고 기업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사회분위기와 여건조성에도 힘써 주시기를 기대해 봅니다. 다시 한번, ‘양산시민신문’ 의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욱 번창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양 산 상 공 회 의 소 회장 구 자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