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2주년] 김기수 평택신문 발행인 축사..
사회

[창간2주년] 김기수 평택신문 발행인 축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8/25 00:00 수정 2005.08.25 00:00

양산인의 참 대변지로 발돋움 하길

<양산시민신문>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해 이맘 때 창간 1주년을 맞아 축하글을 썼던 기억이 납니다.

척박한 양산의 지역언론 풍토 속에서 올곧은 지역언론을 세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양산시민신문>이 양산의 자랑거리로 우뚝 서길 기원하는 내용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창간 2주년을 맞아 벌써 양산의 자랑거리로 <양산시민신문>이 우뚝 섰다고 느낄만큼 지난 1년 동안의 <양산시민신문>의 발전은 눈부시다고 생각합니다. 충실한 지면 보도와 논평과 기획기사는 지역민의 사랑과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또한 바른언론을 지향하는 전국 풀뿌리 지역신문 네트워크인 (사)바른지역언론연대 회원사로서의 활동에 더해 최근에는 지역언론의 국회의원 모니터 기구인 <여의도통신>에도 가입해 지역 국회의원을 일상적으로 모니터하는 활동까지 활발히 벌이고 있습니다. 더욱이 ‘지역신문지원특별법’ 시행을 맞아  지난 19일 ‘우선지원대상’ 신문사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김명관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각고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봅니다. 앞으로도 이 모든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참 언론의 창간 정신을 잃지 말고 양산인의 참 대변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양산시민신문>이 올곧은 언론으로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양산시민의 더 많은 사랑과 관심, 질책을 당부드립니다.

<평택시민신문> 발행인  김 기 수
(사)바른지역언론연대 부회장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