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2주년] 김태욱 삼성초등학교장 축사..
사회

[창간2주년] 김태욱 삼성초등학교장 축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9/01 00:00 수정 2005.09.01 00:00

진정한 시민의 벗이 되길......

양산 지역민과 함께 하는 시민의 벗, 양산시민신문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신문의 생명은 지역민의 눈과 귀, 입이 되어 그들의 소리를 올바르게 대변하고 전달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서 양산시민신문은 양산의 자치, 정치, 경제, 생활, 문화 등 지역민이 알고자 하는 다양한 소식을 알려주고 있으며 대변인으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양산관내의 학교를 탐방하여 학교의 특색활동, 교육활동 등을 취재하여 학교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줍니다. 이러한 활동은 해당학교의 교직원과 학생, 학부모들의 애교심과 자부심을 고취시킴과 동시에 그 학교의 여러 활동을 외부에 소개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지요.

지역신문은 지역민의 갈증을 해소시켜 주는 마르지 않는 샘이 되어야 합니다. 그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정확한 정보의 전달과 올바른 언론매체로서 자리잡아가기 바랍니다. 양산이 있는 한 양산시민신문도 언제나 함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양산시민신문을 책임지고 있는 모든 관계자 여러분, 노력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항상 처음의 마음가짐으로 시민의 마음을 후련하게 대변해주는 시민의 영원한 벗이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삼성초등학교 교장 김태욱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