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2주년] 김판조 웅상을사랑하는모임 회장 축사..
사회

[창간2주년] 김판조 웅상을사랑하는모임 회장 축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09/01 00:00 수정 2005.09.01 00:00

항상 시민들과 함께하는 바른 정론지가 되길…

양산시민신문 창간2주년을 맞이하여 ‘웅상을 사랑하는 모임’(웅사모)회원가족 모두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하에 향상 지역의 올바른 정론지로서 풀뿌리언론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시민신문사 임직원 모두에게 뜨거운 찬사와 격려를 보냅니다.

특히 언론사 최초로 우리지역 국회의원의 의정활동 사항을 상세하게 보도하는 여의도 통신란을 편성하여 우리 시민들이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사항을 잘 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점을 높이 평가합니다.

아울러 우리 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애틋한 관심과 사랑을 지면에 담아냄으로써 우리 시민사회에 이웃사랑과 나눔의 문화가 뿌리내리게 하는 데 큰 기여를 한 점에 대해서도, 우리 지역을 사랑하는 단체의 한 사람으로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바른 언론이 있는 한 우리 사회는 그만큼 따뜻한 사회가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앞으로 우리 사회전반의 주요현안에 대한 보다 깊은 애정으로 시민들 곁으로 더욱 더 다가갈 수 있는 시민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2주년을 축하드리며 항상 시민들과 함께하는 바른 정론지가 되길 바랍니다. 양산시민신문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웅상을사랑하는모임  회장  김 판 조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