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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민신문

중앙동 민원사무소 개소
사회

중앙동 민원사무소 개소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11/04 00:00 수정 2005.11.04 00:00
신도시 행정서비스 증진기대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인해 인구가 급속히 늘고 있는 신도시 지역의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민원사무소가 설치돼 오는 7일 개소식을 갖고 정식 업무에 들어간다.

시는 신도시 주민들이 각종 민원업무를 보기 위해 현재 이용중인 중앙동사무소가 거리상으로너무 멀고 교통이 불편해 신도시내 중부동(63뷔페 뒤편 네오플러스 건물 1충)에 중앙동 민원 사무소를 신설·운영한다고 밝혔다.

중앙동 민원 사무소에서는 전입신고와 전입확정일자 부여,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인감증명 발급(인감신규, 도장변경은 중앙동사무소에서 처리) 등 팩스처리가 가능한 단순 민원 업무만을 담당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중앙동 민원 사무소의 개소로 인해 신도시 지역 주민들의 민원업무 편의가 크게 증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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