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시립예술단 '2005 송년음악회' 세밑 장식..
사회

시립예술단 '2005 송년음악회' 세밑 장식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12/23 00:00 수정 2005.12.23 00:00
본 공연 시작 전 '로비콘서트'가져

양산시립예술단의 '2005 송년음악회'가 29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를 밝힌다.

가는 해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새해의 소망을 기원하게 될 이번 무대는 먼저 어린이합창단(지휘 백아름)이 막을 연다.

'축제의 할렐루야(Mary Lynn Lightfoot)' 등 5곡을 선보일 어린이합창단의 순서에 이어 시립합창단(지휘 김성중)은 'Change Love(이문석 편곡)' 등 5곡을 들려주고 시립관악단은 '북한 아리랑(김하균 편곡)'을 시작으로 이번 음악회의 초대손님인 오카리나연주자 박종근(부산KBS 실내악단원)씨와의 협연무대를 갖는다. 이날 음악회의 마지막 순서는 어린이합창단, 합창단, 관악단이 함께 꾸미는 연합무대로 레퍼토리는 교향시 '핀란디아(Frank Winter bottom 편곡)'와 'Hand in Hand(손에 손 잡고ㆍ김하균 편곡)'.

한편 본 공연 시작 전 7시부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로비에서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란 타이틀로 로비콘서트를 벌인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시청 민원실, 웅상민원출장소, 보건소, 각 읍ㆍ면ㆍ동 사무소에서 초대권을 배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