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웅상농협 조합장선거 `시동`..
사회

웅상농협 조합장선거 `시동`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5/12/30 00:00 수정 2005.12.30 00:00
6일 조합장 후보 공개토론/ 13일 웅상농협 조합장 선거

상북농협 조합장 선거를 시작으로 동양산농협 조합장 선거에 이어 실시되는 관내 농협 조합장 선거의 대미를 장식하는 웅상농협 조합장 선거가 내달 13일 치러진다.

양산시 선관위(위원장 박윤성)는 내달 1~2일 양일간 웅상농협 조합장 후보자 등록이 이루어진다고 밝혔다. 후보자 등록이 마감되면 후보자들은 12일까지 선거공보의 발송, 공개토론회 및 전화ㆍ컴퓨터 등 통신을 이용한 선거운동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조합장 선거와 관련해 누구도 일체의 금품 또는 이익을 제공하거나 약속, 지시, 권유, 알선, 요구를 할 수 없다.  

9일까지 선거인단에게 투표안내문과 선거공보(동봉)의 발송이 이루어지며, 선거 하루 전인 12일까지는 전화ㆍ컴퓨터 등 통신을 이용한 선거운동이 가능하다. 특히 웅상농협 조합장 선거는 상북농협이나 동양산농협 조합장 선거에서 없었던 공개토론회가 계획되어 있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웅상농협 조합장 공개토론회는 6일 오후 2시 양산시 청소년수련관 소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투표는 13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치러지며, 용당리, 삼호리, 주남리, 소주리, 명곡리의 조합원들은 파머스마켓 내에 위치한 웅상농협 문화복지센터 2층 회의실(제1투표소)에서, 주진리, 평산리, 덕계리, 매곡리 조합원들은 덕계초등학교 급식소(제2투표소)에서 각각 투표가 이루어진다. 

개표는 투표가 끝나는 즉시 실시되며, 제1투표소인 웅상농협 문화복지센터 2층 회의실(제1투표소)에서 진행된다.

투표 시에는 주민등록증, 여권 등 관공서나 공공기관이 발행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된다.

웅상농협 조합장 선거는 지역에 따라 각기 다른 투표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투표에 참가하는  조합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