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신년인사] 오근섭 양산시장..
사회

[신년인사] 오근섭 양산시장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01/06 00:00 수정 2006.01.06 00:00
양산을 희망의 도시로 만들어 갑시다

희망찬 병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만복이 깃들고 뜻 하신 바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우리 양산이 시민의 화합 속에 미래를 향해 새롭게 비상하는 뜻 깊은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우리 시가 기업하기 제일 좋은 도시, 혁신 선도 자치단체로서의 위상을 세우며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등의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는 양산이 시로 승격된 지 10년이 되는 해로 우리에겐 그 어느 때보다 큰 기대와 희망을 갖게 하는 의미 깊은 해입니다. 그런가하면 새해에는 지역의 일꾼을 뽑는 지방선거가 실시되는 중요한 해이기도 합니다.

우리 시는 지난 10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10년은 더 앞당기기 위한 현안사업들을 빈틈없이 추진하면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 양산의 힘찬 재도약을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시민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시정을 목표로 민생안정과 기업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복지 향상에 역점을 두면서 문화와 산업,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희망의 도시로 만들어 가는데 모든 힘을 다하겠습니다.

양산의 미래를 결정할 참으로 중요한 한 해가 될 새해, 힘찬 비상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우리 시정이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사랑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병술년 새해, 양산이 동부경남의 경제중심도시로 도약하고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행운이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양산시장 오근섭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