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2006년 병술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우리고장의 번영과 시민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신 가운데 축복된 한 해가 되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역발전과 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마음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저를 비롯하여 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해서 알찬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해 우리시는 행정자치부로부터 경남에서는 유일하게 혁신 선도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되었으며, 양산의 위상과 지역 발전상을 알릴 수 있는 제16회 경상남도 생활체육 대축전 및 제2회 전국하프마라톤 대회 등을 성황리에 개최하게 됨으로써 양산의 진일보된 모습과 무한한 가능성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린 보람된 한해였습니다.희망찬 새해에도 더욱 성숙된 시민의식과 자치역량을 발휘하여 희망과 미래가 공존하는 역동적인 양산을 건설하는데 중지를 한데 모아 나가야겠습니다.
우리 의회에서도 새로운 시책을 발굴하고 시민의 기대와 정서가 반영되는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등 지역정책개발을 선도해 나가는 대의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대망의 새해에도 지역 공동체의 화합과 시민의 뜨거운 열정을 한데 모아서 세계와 미래를 향해 힘차게 비상하는 경쟁력 있고 매력 있는 양산의 새 역사를 창출해 나갑시다.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희망차고 기쁜 마음으로 새해 새아침을 힘차게 열어갈 것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양산시의회 의장 김상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