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신년인사] 김정규 양산경찰서장 총경..
사회

[신년인사] 김정규 양산경찰서장 총경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01/06 00:00 수정 2006.01.06 00:00
희망찬 병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을유년 한해도 지나가고 이제 희망의 병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민여러분, 지난 한 해 소원한 일 모두 성취하셨는지요?

저희 양산경찰은 시민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으로 큰 사건·사고 없이 평온한  치안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치안확보를 위한 시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병술년 한 해에도 저희 양산경찰은 안정된 치안확보를 위하여 더 한층 힘쓰겠습니다.

첫째, 민생경제 및 국민생활 침해 사범 척결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시민들이 직접 피부로 느끼는 민생경제 침해사범 및 강·절도 등으로부터 시민들을 안전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  

둘째,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각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양산지역의 교통사고 사망자 수는 매년 30여명에 달하고 있는 실정으로, 음주·무면허 운전,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사고와 직결되는 행위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단속활동을 펼쳐나가는 한편 교통안전시설을 확충하고, 정지선 지키기 등 시민참여 캠페인 활동도 지속적으로 병행해 선진 교통문화 정착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셋째, 시민과 함께하는 경찰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시민의 요구와 여망에 부응하는 고품질 치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생활안전협의회, 시민평가단, 자율방범대 등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경찰활동을 통해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치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양산 시민 여러분!

저희 경찰은 병술년 한 해에도 서장을 중심으로 전 직원이 합심하여 평온한 양산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시민여러분들의 직장과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양산경찰서장 총경 김정규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