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나눔은 사회와 고객에 대한 보답"..
사회

"나눔은 사회와 고객에 대한 보답"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01/06 00:00 수정 2006.01.06 00:00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사회와 고객에 대한 보답"

5년째에 어려운 이웃에게 무료로 안경나누기 행사를 펼치고 있는 업체가 있어 훈훈한 미담으로 전해지고 있다.

안경ㆍ콘텍트렌즈 전문체인점인 (주)이노티 안경점(대표 박규태<사진> 구, 안경이야기)이 바로 그곳이다.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올해 1월 25일까지 소년ㆍ소녀가장을 위한 '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를 벌이고 있는 박규태 사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그만 도움이라도 전하고 싶어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어려울 때 일수록 불우한 계층을 돌아보고 함께 나누는 것이 저를 찾아주는 고객에 대한 보답이며 보람이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계속 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를 계속할 계획이냐는 기자의 질문에 박 사장은 "물론이다. 지역에서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으로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안경점을 운영하고 있는 한 계속 행사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 사장은 양산중앙로타리클럽과 지난해에도 지역 어르신 120여명에게 경로잔치, 사랑의 안경나누기 행사,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행사를 펼치는 등 지금까지 600여명에게 무료로 안경을 나눠주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