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업체탐방] 비백미술학원..
사회

[업체탐방] 비백미술학원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02/17 00:00 수정 2006.02.17 00:00
"최고의 강의로 합격의 길로 안내하겠습니다"

학원선택만 잘해도 입시의 반 이상은 성공이라는 말이 있다.

비백미술학원(원장 박경하)은 10여년째 진학률 100%를 자랑하는 입시전문학원이다. 오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최고급 수준의 전문 강사진들은 열성적인 강의로 수험생을 대입합격의 길로 안내하고 있다.

교육기관으로 학생 개개인의 능력과 실력을 파악하고 이해하는 일이 기본이 돼야 한다는 운영이념을 근본으로 설립 시부터 비백미술학원은 소수 정예로 체계적이며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생들의 목표대학과  학과에 맞춰 학생이 원하는 맞춤 강의를 진행하다 보니 양산에서는 유일하게 홍익대학교 합격자를 많이 배출했다.

비백미술학원은 일반적인 강의와 단순 학습만으로는 입시에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걸 알고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고의 강사(홍익대 디자인 계열 강사 등)를 서울에서 직접 초빙해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매주 수업 결과는 월 1회 교수평가회의를 통해 수업 내용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참 교육 실천을 목표로 하는 박 원장은 "대학에 진학해 '내 꿈을 실현시켜 준 학원'이라며 학생들이 다시 한번 찾아와 고맙다는 인사를 할 때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며 이를 보람으로 여기고 있다.

또한 박 원장은 "본 학원은 진실된 믿음과 강한 실기와 최고의 자부심이 있는 학원"이라며 "비백미술학원이 수험생들의 꿈과 희망을 이루는 밑거름이 되고자 노력하고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입학원은 오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최고실력의 강사진이 기초에서부터 성실하게 교육할 수 있어야 학습효과가 극대화 된다.

비백미술학원(055-385-4820)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