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경상남도 도의원 제 2선거구] “정직하고 힘 있는 도의..
사회

[경상남도 도의원 제 2선거구] “정직하고 힘 있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06/09 00:00 수정 2006.06.09 00:00
박 규 식 (한. 55)

이번 당선이 한 없이 기쁘지만 두려움도 느낀다는 박규식 당선자는 “정직하고 힘 있는 도의원이 되어 양산의 발전과 시민들의 화합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당선소감으로 내놓는다.  

선거기간 동안 양산의 교육, 교통, 경제 분야를 책임지겠다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던  박 당선자는 무엇보다도 공약을 지키는 데 힘을 쏟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

그러면서 “구도시 공동화 및 슬럼화현상 방지, 문화공간 확충, 선진교육도시 조성 등의 공약을 실현함으로써 시민들로 하여금 양산에 사는 자부심을 느끼게 하겠다”고 말한다.

“선거기간 동안 함께 선전했던 조문관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를 전한다”는 말로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내보이기도 하는 그는 원동~김해 간 화제대교 건설, 양산지역 교통체계 개편, 다방천, 양산천 친환경 생태공원 조성, 물금~호포 간 도시계획도로 잔여구간 개설 등에도 강한 의지를 지니고 있다고 한다.

“초선으로서 도정의 견제와 감시는 물론 양산시의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하는 박 당선자는 4년 뒤 임기가 끝났을 때 시민들로부터 ‘수고했다’는 칭찬을 받을 수 있다면 그보다 더 큰 보람이 없겠다고 한다.

또 “불의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겠으며, 성원해준 시민들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결의를 다진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