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물금ㆍ양산이팝라이온스클럽 합동 이ㆍ취임식..
사회

물금ㆍ양산이팝라이온스클럽 합동 이ㆍ취임식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06/16 00:00 수정 2006.06.16 00:00
“참된 봉사의 의미 되새기겠다”

지역사회의 생활개선, 사회복지, 공덕심 함양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숨은 자원봉사인을 격려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I지구의 물금ㆍ양산이팝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갈 새 회장단이 취임했다.

물금라이온스클럽과 양산이팝리이온스클럽은 13일 신주중학교 대강당에서 합동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합동 이ㆍ취임식에서는 우수회원 및 우수공직자에 대한 표창이 함께 이뤄졌다.

물금라이온스클럽은 강우술 이임회장에 이어 박정문 신임회장이 취임했으며, 양산이팝라이온스클럽은 최순이 이임회장에 이어 박숙이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제8대 회장으로 취임한 박정문 물금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봉사라는 말 자체가 숭고함이다"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하며, 부족한 점은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양산이팝라이온스클럽 제5대 박숙이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진실한 봉사자로서 솔선수범하고 생각하며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겠다"며 "라이온스클럽 회원 모두가 일치단결해 사랑과 봉사로 발전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물금라이온스클럽은 무료의료봉사, 장학금전달, 이웃돕기 쌀 전달 등의 봉사활동과 등산로 이정표 세우기, 쓰레기 줍기 등 다양한 환경정화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양산이팝라이온스클럽은 중증장애인 목욕봉사,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 돕기 등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