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상쾌한 가을, 체육하기 딱이지!”..
사회

“상쾌한 가을, 체육하기 딱이지!”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11/03 00:00 수정 2006.11.03 00:00

시장기 체육행사 지역 곳곳에서 펼쳐져
26일 노인게이트볼, 29일 탁구ㆍ볼링대회

축제의 계절 10월에 상쾌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지역 곳곳에서는 다양한 시장기 체육행사가 열려 체육동호인들이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난달 26일에는 국화꽃축제로 향기 가득한 종합운동장에서 제11회 시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열렸다. (사)대한노인회양산시지회(회장 김상봉) 주관으로 열린 이 대회는 각 읍·면·동에서 20개 팀 200여명이 참가해 예선과 본선을 거치며 최종 우승팀을 가렸다.

대회 우승은 동면A팀(분회장 김진구)이고 준우승은 하북B팀(분회장 김성득)이 차지하는 기쁨을 안았다.

또 29일 양산실내체육관에서는 제3회 시장기 탁구대회가 열려 14개 탁구동호회를 비롯한 250여명의 탁구마니아들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양산탁구협회(회장 이종국) 주관인 이번 대회는 선수 외에도 선수가족들이 200여명 참석해 한마당 가족축제로 흥겨운 자리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날 탁구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수만(양산탁구협회 부회장)씨와 주영근(새웅상동우회) 씨가 공로패를 받았으며, 경남도생활체육대회에서 2연패를 거머쥔 양산탁수선수단에게 양산탁구인들이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도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되기도 했다.

단체전 우승은 TTM동우회가 차지했고, 남자개인전은 손석권(TTM동우회), 김병곤(TTM동우회), 여자개인전은 허경숙(하북동우회), 신숙희(우리동우회) 씨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또 남자복식전은 최동진·최상철(대운동우회), 여자복식전에는 박숙희·이수진(TTM동우회)씨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장년부개인전 우승은 김영숙(하북동우회) 씨가 거머쥐었다.

같은 날 웅상 덕계 태양무지개센터에서는 양산볼링협회(회장 김일권)가 주관하는 제11회 시장배 볼링대회가 열렸다.

48개팀 250여명의 볼링동호인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친 이 대회 단체전 우승팀은 1천907점을 받은 자이언트가 차지했고 개인전 우승은 651점의 이창식 씨가 거머쥐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