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Magic For You~”
사회

“Magic For You~”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11/24 00:00 수정 2006.11.24 00:00
양산고 마술동아리 ‘Magic For You’

다양한 도구와 입담을 통해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웃음과 기쁨을 전하며 환상의 나래를 펼치는 동아리가 있다.

양산고 마술동아리인 ‘Magic For You’(부장 이지형)가 그 주인공이다.

중학교 때부터 마술 활동을 한 이강기, 김진해, 최호정 학생이 지난해 결성한 매직포유는 총24명의 부원으로 구성되어 각종 축제 및 초청 공연을 통해 마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마술을 통해 친구들이 기뻐하고 신기해 할 때 뿌듯하고 성취감을 느껴요. 그리고 마술은 처음 만나는 사람과 친구가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징검다리라고 할 수 있어요. 마술을 통해 어색함이 금방 사라지거든요” 

“매달 전일제를 통해 연습하고 있어요. 그리고 청소년문화의 집 소속의 동아리이기도 해서 청문집에 모여 틈틈이 연습을 하죠”

매직포유의 자랑을 한마디 해달라고 하자 선후배 사이가 좋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와 인지도가 정말 높다고 입을 모은다.

“매직포유는 양산에서 몇 안 되는 마술동아리 중 하나로 많은 청소년들이 알고 있고 매년 마술 정기공연도 갖고 있어요”

“마술 연습이 잘 안돼서 슬럼프에 빠질 때도 힘들지만 부원들을 뽑을 때가 더 힘들어요. 입부희망자가 너무 많거든요(웃음)”

앞으로 바라는 게 무엇이냐고 묻자 부원들은 두 돌을 맞은 동아리가 먼 훗날 오랜 전통을 지닌 양산 최고의 동아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한다.

선후배가 스승과 제자가 되어 마술을 익혀나가는 매직포유는 담당선생님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는다.

“노혜영 선생님~저희 동아리가 생길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학교축제도 알아봐 주시고 항상 감사드려요! 선생님 사랑해요(웃음)”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