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KT&G가 사랑의 김치를 전해요!..
사회

KT&G가 사랑의 김치를 전해요!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6/12/15 00:00 수정 2006.12.15 00:00

지난 14일 양산시 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명)에서 'KT&G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가 열렸다.

KT&G가 연말을 맞아 저소득 혼자 사는 노인, 소년소녀가장,  저소득 생활보호대상자 등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700kg의 배추를 종합사회복지회관에 후원 한 것이다.

이날 김장 행사는 물금적십자회원(회장 허진순)과 자원봉사자 15여명이 참여해 이뤄졌으며, 범어할인마트에서도 배추 100포기를 후원해 더욱 뜻 깊었다.

KT&G 양산지점 황광진 지점장은 "생활이 어렵고 정말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했으면 한다. KT&G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릴레이 사업으로 전국에 250t 규모의 김장김치를 전하고 있다. 기업과 사회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겨울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재명 관장은 "지난해부터 KT&G에서 복지회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올해도 이런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기업에서 하는 작은 사회 환원이 보다 확대되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사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마련된 김장김치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가정 등 어려운 이웃 80세대에 전달됐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