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발전 이끄는 협의회 될 것"..
사회

"지역발전 이끄는 협의회 될 것"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7/01/16 00:00 수정 2007.01.16 00:00
웅상읍경영자협의회 새 임원진 구성

웅상지역 경제발전과 경영자들의 화합 도모를 위한 단체인 웅상경영자협의회를 이끌 신임회장과 임원진이 새롭게 구성됐다.

웅상경영자협의회(회장 이종원)는 15일 웅상농협 파머스마켓에서 '제6차 정기총회 및 회장단ㆍ감사 이ㆍ취임식'을 열고 신임회장에 (주)도성산업 임재욱 대표를 선출했다.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는 웅상경영자협의회원 지난해 사업보고 등 정기총회가 진행됐으며, 2부는 오근섭 시장, 김일권 시의회 의장, 황영재 상공회의소 회장 등 100여명의 내ㆍ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ㆍ감사 이ㆍ취임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2년의 임기를 마친 이종원 회장은 "미흡하지만 대과 없이 임기를 마칠 수 있게 도와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재욱 신임회장은 "웅상경영자협의회가 꼭 필요한 단체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내부적인 단결이 중요하다"며 "한 기업은 약하지만 뭉치면 강해질 수 있다"고 말하며 회원들의 화합을 강조했다.

한편, 웅상읍경영자협의회를 이끌 새로운 임원진에 임재욱 신임회장 외 윤영식(고문), 이종원(직전회장),박환기, 정연택, 서재봉, 손태호,이규생(이상 부회장) 손시학, 임병관(이상 감사), 김병렬(사무국장)이 임명됐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