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시민신문
‘어린이 실내악단’ 창단..
사회

양산시민신문
‘어린이 실내악단’ 창단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7/02/13 00:00 수정 2007.02.13 00:00
4월 초 창단 연주회 개최 예정

양산시민신문은 지난 11월 ‘양산시민신문 심포니에타’에 이어 ‘어린이 실내악단’(지휘 박승희. 이하 실내악단)을 창단했다. 바이올린 10명, 첼로 6명으로 구성된 실내악단은 지난해 12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두 시간씩 연습을 해오고 있다.

어머니들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실내악단은 오는 4월 10일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창단 연주회를 갖는다. 창단 음악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계획도 가지고 있으며 오는 5월경에는 27개 지역 풀뿌리 신문으로 구성된 바른지역언론인연대 워크샵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지휘자 박승희 씨는 “음악은 아이들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가정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연주를 들려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실내악단은 수시로 단원을 모집한다. 음악에 관심과 재능을 가진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함께 실내악단 창단 연주회 협찬사를 모집하는데, 협찬사는 각 학교와 행사장에 부착하는 포스터에 회사명이 기재된다.
자세한 문의는 양산시민신문(362-6767)으로 하면된다.

※시민신문 어린이 실내악단 명단
▶바이올린: 김도훈, 송정언, 정서희, 김은지, 조소영, 양윤정, 서혜진, 문유경, 정윤정, 김혜진
▶첼로: 조자영, 정수빈, 김랑아, 박준우, 전현지, 김온유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