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기고문>따뜻한 마음으로 화합과 참된 봉사..
사회

<기고문>따뜻한 마음으로 화합과 참된 봉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7/03/13 00:00 수정 2007.03.13 00:00

올해로 5년차를 맞는 웅상철쭉라이온스클럽은 창립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회원들이 하나로 모여 어려운 이웃의 삶의 질 향상에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봉사사업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우리 미래의 새싹들이 어려운 여건으로 학업 중단이라는 불행을 막기 위해 지역 4개 중학교(웅상중, 웅상여중, 개운중)와 2개의 고등학교(효암고, 웅상고)에 해마다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에도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등 장애우와 노인 복지에도 참된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이 밖에 지역 환경정화를 위한 행사에도 우리 철쭉라이온스클럽회원들은 앞 다투어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제 갓 5년차 새내기 클럽이지만 회원들 간의 단결된 힘은 대단한 열기로 분출됩니다.
회원들 간 특기별로 산악회, 합창단 활동을 하는 회원과 서예의 손영옥(심재)회원을 중심으로 서예동아리도 있어 회원정서 함양과 단합에 많은 기여를 합니다.

또 최근 전찬분 회장이 신입회원 증강에도 힘을 쏟은 결과 지금은 43명의 정회원구성을 일궈 내었고, 아주 사소한 봉사라 할지라도 모든 회원들이 참여할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자부심을 심어줘 더 큰 봉사를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웅상철쭉라이온스클럽은 따뜻한 마음으로 회원 화합과 참된 봉사를 위해 매진할 것입니다.

 

라이온스 타임즈 편집위원 김순옥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