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남감, 도서, 용돈 등 아이들이 더 좋아할 선물이 많기는 하지만 불의의 사고시 든든한 힘이 되어 줄 동반자만큼 뜻깊은 선물도 없을 것이다. 게다가 어린이 보험은 활동기의 부주의한 사고로 인한 골절, 상해는 물론 왕따, 식중독 등 학교생활에서 생길 수 있는 피해까지 보장해 준다니 금상첨화다. 자~ 그럼 이제부터 내 아이에게는 어떤 상품이 좋은지, 양산지역 보험사에서 추천하는 어린이 보험 상품들을 살펴보자. 굿앤굿CI어린이보험 현대해상 양산영업소 배원조 소장어린이를 위한 민영의료보험으로 어린이가 아프거나 다쳐서 부담한 실제 병원비를 보상해주는 보험이다. 양성뇌종양 진단금과 심장관련 소아특정질병을 보장하여 고액의 치료비를 지급한다. 또 중이염, 폐렴, 천식 등 어린이 12대 다발성질병 입원금여금을 보장한다. 지난해 총 11만7천640건의 보험계약실적을 나타내 대중적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미라이프 큰별사랑보험 동부화재 양산영업소 안형률 소장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출산 할인제도를 도입한 것이다.
보험기간 중에 1명을 출산하면 2%, 2명 이상을 출산하면 보험료의 3%를 할인해 준다.
가족구성원 모두 가입할 수 있는 자녀형과 태아와 자녀를 위한 태아형 등이 있다. 식중독 특정전염병 학원폭력피해 등 자녀에게 많이 발생되는 일상생활위험을 보장한다. 신한어린이변액유니버셜보험 신한생명 양산지점 윤상경 지점장 질병이나 재해에 대한 보장은 물론 자녀들에게 저축(투자)의 개념을 심어줄 수 있는 투자형 상품이다. 어린이보험과 변액유니버셜보험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부모와 자녀가 동시에 보장받을 수 있다. 여유자금에 대한 추가납입과 자유납입도 가능하며, 45세부터는 연금으로도 전환할 수 있어 노후대비가 가능한 상품이다. 수호천사 꿈나무교육보장보험 동양생명 양산지점 송인봉 지점장최근 주목받는 ‘보장자산' 개념을 ‘자녀학자금 보장자산'으로 확대해 부모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교육비 고민을 풀어주고 있다. 자녀의 진학시기에 맞춰 교육비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자녀의 성장에 따라 최고 1380만원의 교육자금을 지급해 주는 한편 부모 사망시에는 최고 3억7000만원까지 유자녀 학자금을 보장해준다. tip. 어린이 보험 가입 요령첫째, 질병, 암, 각종 사고 등 종합보장보험을 선택하라. 어린이보험은 성인들처럼 암보험 따로, 건강보험 따로, 상해보험 따로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어린이보험 가입시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둘째, 어린이보험은 입원, 수술 등 기초치료보장금액이 큰 상품이 유리하다. 어린이는 질병, 사고 등으로 자주 병원에 입원하거나 수술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입원금과 수술금이 큰 상품이 실제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다. 셋째, 어린이보험의 보장기간은 자녀가 독립하는 시기가 적당하다. 어린이보험은 자녀가 성장하여 스스로 독립하기 전까지 부모의 지원으로 혜택을 받는 것이며 이후에는 본인 스스로 향후 미래에 대한 보험재테크를 마련해야 한다. 넷째, 어린이보험에서의 사망보험금은 큰 의미가 없다. 사망보험금은 유족의 경제적 생활을 보장하기 위한 보장으로 성인에게는 의미가 있지만, 어린이에게는 사망보험금이 위로금 정도의 기능 외에는 큰 의미가 없다. 다섯째, 가능하면 여러 상품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는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