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가정의 달 어르신 잔치 '풍성'..
사회

가정의 달 어르신 잔치 '풍성'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7/05/08 00:00 수정 2007.05.08 00:00
노래자랑 등 지역별 다양한 행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경로잔치가 펼쳐진다. 어린이날이었던 지난 5일 '물금읍교회 아가페 사랑의 집'이 물금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해 물금초에서 노래자랑,초청가수 공연 등 경로잔치를 열었다.   

오는 20일에는 상북면 제전위원회가 주최하는 상북면 경로잔치가 양주중에서 열린다. 이날 경로잔치는 지역 어르신 1천100여명을 모시고 노래자랑 등과 함께 효부ㆍ효자상 시상식도 열린다.

같은 날 중앙동은 제3회 중앙동민체육대회 및 경로잔치를 연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을 위한 잔치뿐만 아니라 동민 체육대회도 함께 열려 주민 모두가 화합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체육대회 외에도 풍물패 공연, 태권도 시범, 연예인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된다.

한편 지난달 1일자로 분동된 웅상 지역도 동별로 차례로 경로잔치를 연다. 덕계동은 10일 덕계성심병원에서 경로잔치를 열고 점심과 다과, 기념품을 지급하고 노래자랑 대회를 연다.

평산동은 통장단 협의회와 새마을회를 중심으로 18일 평산구회지구에서 경로잔치를 열고, 서창ㆍ소주동은 23일 웅상노인복지회관에서 어르신 한마당 축제를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