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참된 봉사”..
사회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참된 봉사”

양산시민신문 기자 입력 2007/06/26 00:00 수정 2007.06.26 00:00
천성·양산라이온스클럽 이·취임식
천성 박도환, 양산 전성종 신임회장 취임

지역 대표적인 봉사단체인 국제라이온스협회 355-I지구 천성라이온스클럽과 양산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이 차례로 열렸다. 천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8일 양산지역라이온스회관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고 홍기학 회장에 이어 박도환 회장이 취임했다.

박도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라이온스 정신으로 한자리에 모였으며, 어렵고 소외된 곳에 빛과 소금 역할을 할 수 있는 큰 봉사인이 돼야 한다”며 “그러기 위해서 덕망 있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지역인재를 많이 영입해 클럽 활성화에 주력할 것이며 회원 간 내실을 다져 단합하는 클럽을 만들고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참된 봉사를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양산라이온스클럽은 22일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고 김종완 회장에 이어 전성종 회장이 취임했다.

전성종 회장은 “나눔 없이는 행해질 수 없는 ‘봉사’라는 말은 참 아름다운 말이라고 생각한다”며 “라이온스의 숭고한 이념을 항상 머릿속에 새겨놓고 ‘하나 된 마음, 나누는 사랑’이라는 슬로건으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자가 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