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5주년 축사] 든든한 양산 교육지원체..
오피니언

[창간5주년 축사] 든든한 양산 교육지원체

양산시민신문 기자 246호 입력 2008/09/05 18:38 수정 2008.09.05 04:43

ⓒ 양산시민신문
양산교육장
김재수


우리 지역 신문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양산과 함께 발전을 거듭해 온 양산시민신문의 창간 다섯 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평소 양산 지역의 유익한 정보들로 현대 생활을 풍요롭게 해 주는 시민신문은 우리 지역의 중요한 교육 환경이며 사회교육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는 든든한 교육지원체입니다.

시민신문은 이제 지역 언론의 중심에 우뚝 서 있습니다. 그동안 교육정보의 계층간, 지역간 격차를 좁히는데 이바지 하였고 교육 가족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심는데 중추적 역할을 해 주었습니다.

시민신문은 앞으로 우리 교육 가족의 눈과 귀가되어 양산 지역과 함께할 정직한 친구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은 보는 대로 존재한다’고 합니다. 지역 정론지인 시민신문이 양산교육 활동에서 긍정적이거나 미진한 부분을 찾아 양산교육 내용을 바르게 알리며 양산 교육의 내일을 보는 정직한 눈이 되어줄 것을 기대합니다. 공익적인 언론의 기능을 늘 기대하며 양산 교육의 동반자로 늘 따뜻한 시선이 담긴 기사로 지면을 채워주시길 바랍니다.

시민신문 창간 다섯 돌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지역신문으로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