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재미로 보는 주간운세] 9월 22일 ~ 9월 28일..
생활

[재미로 보는 주간운세] 9월 22일 ~ 9월 28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48호 입력 2008/09/24 10:33 수정 2008.09.24 10:30

9월22-28일

쥐 일이 꼬여 뜻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잠시의 어려움이니 크게 걱정하지 마라.
72년생: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 될 수 있으니 작은 만남이라도 한번 더 생각해 보라.
60년생: 해서는 안될 말과 해야할 말의 차이점을 꼼꼼히 생각하고 의사를 표시하라.
48년생: 부질없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내실 있는 일에 관심을 가져라.
36년생: 눈으로 보면 흉한 것이라도 내면을 들여다보면 전혀 다를 수 있다.


소 재물이 따르고 집안도 편안한 날이니 행동반경을 한껏 넓히는 것이 좋겠다.
73년생: 심적인 부담이 클 때는 단번에 거절하는 것이 자신에게 편안함을 가져다 준다.
61년생: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다면 잠시 멈추어 재검토가 이루어져야 한다.
49년생: 시종일관 불리하다가 저녁이 되면 상황이 반전되어 좋은 기회를 맞을 수 있다.
37년생: 상대방과 자신을 동일선상에 두고 생각한다는 것은 상당히 힘들다.


범 힘으로 밀어붙이지 말고 다른 것을 이용할 수 있는 현명한 지혜가 필요하다.
74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사람이 나타나니 힘든 고비를 넘길 수 있을 듯하다.
62년생: 처음 당한 느낌이란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지만 유익한 경험임은 분명하다.
50년생: 한번의 큰 실수는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큰 오점을 남길 수도 있다.
38년생: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리 없으니 상대방의 행동을 예의 주시하라.


토끼 방법론에 치우치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라.
75년생: 문책성 발언을 들을 수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보약이 된다.
63년생: 일정관리를 제대로 하고 필요없는 일에 소비하는 시간을 줄여야 한다.
51년생: 시야가 혼미할 때는 아예 눈을 감고 움직이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39년생: 혼자서 슬픔에 잠겨있으면 슬픔이 배가되어 자신을 더 힘들어지게 한다.


용 시련에는 변화가 따르게 마련이며 그 변화에 저항하는 것이 사람의 본성이다.
76년생: 자신에게 만족을 주는 일들을 찾고 그렇지 않은 일들은 미련 없이 포기하라.
64년생: 작은 오해가 큰 상처를 남기게 되지 않도록 사소한 일에 주의해야 한다.
52년생: 좋은 인재를 얻기 위해서는 삼고초려라는 말처럼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다.
40년생: 금전적인 어려움은 서서히 해결되나 아픈 사람은 심신이 고달프다.


뱀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매사에 임한다면 긍정적인 결과와 함께 좋은 기회를 맞는다.
77년생: 시선을 한곳에 집중하면 일이 쉽지만 그렇지 않으면 힘들어진다.
65년생: 감당할 수 있는 자신이 맡고 힘든 것은 맡지 않는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53년생: 내부적인 결함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면 수습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41년생: 동병상련의 아픔이라는 말이 피부에 와 닿겠지만 그렇게 나쁠 건 없다.


말 시선을 고정시키지 말고 더 넓고 깊은 곳을 향해 바쁘게 움직이길 바란다.
78년생: 슬픔을 감추며 누군가를 떠나 보내야 하는 애절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다.
66년생: 강박관념에서 허둥대지 말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것이 바람직하다.
54년생: 투자한 것 이상의 것을 바라지말고 작은 것에 만족하길 바란다.
42년생: 고충이란 자신이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경중이 달라지는 법이다.


양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임하면 추구하는 것을 생각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79년생: 작은 상처는 빨리 아물긴 하지만 시간을 끌면 치료기간이 훨씬 길어진다.
67년생: 단 하루만이라도 편해지고 싶다면 다른 생각하지 말고 그렇게 해보길 바란다.
55년생: 구하면 얻을 수 있으니 가슴을 펴고 힘차게 옮기는 것이 중요하다.
43년생: 상황에 따라 대처방법을 달리하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야 수월하다.


원숭이 균형 잡힌 삶을 살수 있게 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변화를 시도하라.
80년생: 남이 갖지 못한 것을 갖추는 것이 정답이니 지금부터 열심히 해도 늦지 않다.
68년생: 직업에 귀천이 없다는 것을 머리로만 생각지 말고 가슴으로 새기도록 하라.
56년생: 개인적인 감정을 접어두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일을 처리하면 편하다.
44년생: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면 크게 곤란할 일은 없을 듯하다.


닭 하는 일에 문제점이 제기되면 즉시 멈추고 개선책을 시급히 마련하길 바란다.
81년생: 마음이 떠나면 몸도 자연스럽게 떠나는 법이니 지나친 집착은 해롭다.
69년생: 기회가 왔을 때 잡는 사람이 인생에 성공자가 된다는 걸 명심하라.
57년생: 빗줄기가 굵어질 때는 급히 몸을 피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45년생: 눈으로 보기에는 흉한 것이라도 내면을 들여다보면 전혀 다를 수 있다.


개 대인관계가 원만한 사람은 잠시 힘들겠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빠르게 회복된다.
82년생: 모든 문제는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이상적이니 인내심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
70년생: 어떤 곳을 가든지 걸림돌이 버티고 있으니 차분히 접근하는 것이 좋겠다.
58년생: 부지런한 것은 좋지만 방법과 방향이 잘못되었다면 고생이 많아진다.
46년생: 자식 때문에 마음이 무거울 때는 조금 멀리 외출하는 것이 좋겠다.


돼지 판단력이 저하되면 다수의 의견을 조합하여 결론을 내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83년생: 한가로이 노닐다 크게 놀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이점 명심하라.
71년생: 주변상황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정확히 인식한 후에 행동을 취하라.
59년생: 자신의 생각을 차분하게 설명하면 반대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받는다.
47년생: 몸에 좋은 보약도 과하면 독이 되니 무엇이든 적당한 것이 이롭다.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