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10월 20일 ~ 10월 26일..
생활

[주간운세] 10월 20일 ~ 10월 26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52호 입력 2008/10/21 17:22 수정 2008.10.21 05:19

쥐 정에 얽매이는 것이 인지상정이지만 정으로 인해 정체성을 잃어선 안 된다.

72년생: 약속에 늦거나 지키지 못해 큰 일을 그르치기 쉬우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60년생: 상대는 농담 삼아 얘기하지만 불안감이 상존한 뼈있는 얘기일지도 모른다.
48년생: 입 소문은 시시각각 변질되어 전달되니 비밀을 함부로 누설하지 마라.
36년생: 한번 크게 놀랄 일이 발생하기 쉬우며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는 게 좋다.


소 기능적인 면이 조금 떨어지더라도 성실성이 높으면 빈곳을 충분히 메워준다.

73년생: 매사에 신중함을 잃지 말고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겠다.
61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면 자신의 입지가 흔들리니 타인의 말을 걸러내서 판단하라.
49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자니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37년생: 불과 물을 조심하고 소송이 제기되면 불리하니 타협점을 찾아라.


범 기다림이 크면 기쁨도 큰 법이니 인내와 끈기로 참아내면 희소식이 들린다.

74년생: 경미한 사안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은 자신을 좀먹는 행위일 뿐이다.
62년생: 하나 보다는 둘일 때가 더 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50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는 변화에 역행하지 말고 순리대로 움직여야 편하다.
38년생: 질환은 있지만 치료를 해도 별다른 진전이 없으니 조바심이 난다.


토끼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충실히 일을 진행하면 나름대로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75년생: 문제가 확산되지 않도록 신속히 수습하지 않으면 큰 난항을 겪게 된다.
63년생: 우매한 판단으로 진행이 지지부진하니 원인파악에 전력을 다하라.
51년생: 개인적 이익과 집단의 이익 사이에서 갈등으로 인한 괴로움이 클 수 있다.
39년생: 너무 먼 곳으로 움직이면 불리하니 자리를 잘 지키는 것이 좋다.



용 잘못된 부분을 과감하게 정리할 시기가 왔으니 계획을 다시 돌이켜 보길 바란다.

76년생: 이성간의 불화가 계속되면 시간을 두고 서로에 대해 생각해 보라.
64년생: 수직관계를 부정하지 말고 상하관계의 구분은 분명하게 해두는 것이 좋다.
52년생: 바라는 것이 많을수록 실망도 크니 목표를 하향 조정하는 것이 좋겠다.
40년생: 대화의 폭을 넓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도 좋다.



뱀 오랜 기간 방치해둔 일이 해결되니 앞날이 기대되고 해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듯하다.

77년생: 능력을 인정받아 사회적 도약과 함께 승진의 계기를 맞게 된다.
65년생: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니 기쁨이 하늘을 찌르고 일한 보람을 느낀다.
53년생: 자신의 불편한 심기를 공개적으로 표출하는 행동은 피하고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41년생: 금기시하는 것을 멀리하고 좋은 것을 가까이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말 작은 것부터 챙기고 구심점을 이루는 일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라.

78년생: 친구나 동료와 합심해서 일을 추진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66년생: 황금보기를 돌같이 하라는 말처럼 내 것이 아니면 탐하지 않는 게 순리다.
54년생: 재능 있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서는 학벌보다 능력이 우선되어야 한다.
42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처럼 생각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양 근심이 지나치면 매사에 자신감이 떨어지니 마음을 가볍게 하는 것이 좋다.

79년생: 옳은 일이라면 따르는 게 바람직한 선택이니 망설이지 마라.
67년생: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려면 판단력과 적응력이 뛰어나야 한다.
55년생: 거래처와 수시로 협의하면서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나가는 데에 힘써라.
43년생: 묻힌 것은 일부러 파헤치지 말고 계속 묻어두는 것이 좋겠다.



원숭이 무엇이든 적당해야 이상적이니 지나치게 한쪽으로 기우는 행동은 지양하라.

80년생: 모자란 것이 자랑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부끄러워할 일은 아니니 배워나가라.
68년생: 약간의 이동이 예상되지만 주체성을 잃지만 않는다면 큰 문제는 없다.
56년생: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야하니 피곤해도 조금 더 참는 게 낫다.
44년생: 사업가는 일한 만큼의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아 속을 태우는 운세다.



닭 생활여건이 궁핍하다고 한숨 쉬지 말고 미래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내일을 기약하라.

81년생: 치열한 경쟁과 취업난을 보면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사뭇 떠오른다.
69년생: 주관이 뚜렷한 건 좋으나 주변이야기를 귀담아들어야 불리함을 극복할 수 있다.
57년생: 복지부동만 하고 기회를 엿본 사람은 자기의 뜻을 펼칠 수 있는 운세다.
45년생: 위를 처다보는 것보다 아래를 내다보면서 차분히 하는 것이 좋겠다.



개 자신의 결점은 가까운 사람이 잘 아는 법이니 타인의 시각으로 자신을 바라보라.

82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가니 가치관을 확실하게 정립하라.
70년생: 윗사람의 보살핌을 받는 것은 잠시 편하지만 결국에 자기 몫임을 알아야 한다.
58년생: 터무니없는 말을 듣게 되면 불쾌하면서도 꺼림직 한 기분을 지우지 못한다.
46년생: 마음이 극도로 불안하고 심약해질 때는 종교적인 믿음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돼지 공든 탑은 결코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굳고 믿고 앞으로 향하길 바란다.

83년생: 경솔한 행동은 실수를 유발하기 쉬우니 작은 실수에 겁먹지 마라.
71년생: 남을 옹호하는 것은 신중한 검토가 이루어진 후에야 가능한 일이다.
59년생: 한가지 사안을 두고 너무 깊이 파고들면 득보다는 실이 많으니 적절히 판단하라.
47년생: 자존심을 내세우다 관재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인정할 건 인정하고 넘어가라.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