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10월 27일 ~ 11월 2일..
생활

[주간운세] 10월 27일 ~ 11월 2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53호 입력 2008/10/30 13:48 수정 2008.10.30 01:44

쥐 기름을 안고 불 속으로 뛰어드는 행동은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72년생: 과도하게 올라서려고 애쓰지 말고 현 위치에서 차분히 대응함이 유리하다.
60년생: 남의 말이라고 무조건 불신하는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기가 힘들다.
48년생: 재물이 흩어지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힘든 시련을 맞을 수 있다.
36년생: 내환이 있으면 외적인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점점 커지게 된다.



소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73년생: 값으로 칠 수 없는 것이 무엇인가는 생각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다.
61년생: 자신의 능력을 서서히 발휘할 때니 고개를 들고 전면을 주시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다음을 위하여 오늘을 투자한다는 마음가짐이 절실히 요구된다.
37년생: 좋은 의미로 돈을 지출할 때에는 웃는 얼굴로 내놓는 것이 좋다.



범 힘이 분산되면 효과가 미미하니 한곳으로 집결하는 것이 이상적인 행동이다.
74년생: 시작은 작지만 갈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그 영향력은 커질 수 있다.
62년생: 명분이 없다면 움직이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듯하다.
50년생: 상대방과 입장 차이가 드러나면 사전조율부터 하는 것이 현명하다.
38년생: 눈먼 돈이 들어올 운세지만 가벼이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다.



토끼 심리적인 압박감을 느끼는 이는 멀리 이동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 같다.
75년생: 가느다란 실도 몇 가닥이 모이면 강철처럼 강해질 수 있는 법이다.
63년생: 가정이 바로서야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재운이 절로 나를 따른다.
51년생: 보일 듯 말 듯 감질 나는 운세니 오늘은 그냥 넘어가는 것이 상책이다.
39년생: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간접적인 표현방법을 구사하는 것이 득이 된다.



용 저속한 표현을 멀리하고 품격을 유지하는 일에 관심을 갖는 것이 훨씬 이득이다.
76년생: 하고자하는 의욕이 강한 사람은 어지간한 일에는 흔들리지 않는다.
64년생: 약속된 부분은 정확하게 책임지고 넘어가야 다음이 수월하게 진행된다.
52년생: 초지일관 한 가지만 생각하고 열중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40년생: 여러 가지로 근심이 많은 시기이니 자중하고 안을 지키는 것이 좋겠다.



뱀 원칙을 무시하는 행위는 삼가고 힘들어도 원칙대로 처리하는 것이 안전하다.
77년생: 개성이 강한 것은 좋으나 주변과 조화를 이루어야만 빛을 발한다.
65년생: 보다 큰 희망을 가지고 단계를 밟아 계획하고 실행함이 중요하다.
53년생: 가족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고 조명하면 지금보다 훨씬 좋아질 수 있다.
48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로 움직이면 건강에도 이롭고 집안도 편해진다.



말 융통성이 어느 때보다 요구되는 시점이니 자기 주장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78년생: 정신력이 얼마나 큰 잠재력을 갖고 있는지를 깊이 있게 생각해볼 때이다.
66년생: 작지만 알찬 수확이 기대되는 날이니 지금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54년생: 사업적인 변경사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면 직접 나서야 편하다.
42년생: 건강한 정신에서 건강한 육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양 결정적인 기회를 놓쳐 후회할 수도 있으니 항상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79년생: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지금부터 준비하라.
67년생: 뜻을 이루기 위한 노력에 지나치게 한정된 방법만을 고집하지 마라.
55년생: 사람은 냉정할 때 냉정해야 하며 온화할 때는 온화해야 한다.
43년생: 인생이란 그리 길지 않으니 인생을 조금 더 즐기면서 보내길 바란다.



원숭이 모자란 부분을 채울 수 있고 새로운 것을 접하니 좋은 기회를 엿볼 수 있다.
80년생: 지나치게 규제를 하게 되면 억제된 분위기 속에서 부자연스럽게 돌아간다.
68년생: 내 입에 딱 맞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크게 다르지는 않다.
56년생: 변화의 폭이 어느 정도인가를 판단한 후에 움직여야 자신에게 이득이 된다.
44년생: 눈앞에 있는 재물을 외면하기란 생각보다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닭 이미지 관리에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친한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자.
81년생: 많은 친구들을 사귀는 건 좋지만 무분별한 행동은 보기 좋지 않다.
69년생: 상대방과 입장 차이가 드러나면 사전조율부터 하는 것이 현명하다.
57년생: 애착과 집착의 차이점을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다면 불행 중 다행이다.
45년생: 조용한 가운데 불쑥 나타나는 사람이 오히려 도움을 줄 수도 있다.



개 벽에 부딪혀도 임시방편은 쓰지 말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찾길 바란다.
82년생: 너무 많은 생각하지 말고 쉽게 생각하고 곧장 시행하는 것이 좋다.
70년생: 당면과제를 먼저 처리한 후에 다른 것에 관심을 두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58년생: 신분의 격차란 부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병폐이니 어쩔 수가 없다.
46년생: 손에 쥔 것을 아깝게 여기지 말고 조금씩 나누는 것이 바람직하다.



돼지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도 과열양상을 보이면 갑자기 중단될 우려가 있다.
83년생: 힘들게 공부한 것들이 하나씩 결실을 맺고 노력한 결과가 나온다.
71년생: 원리 원칙을 준수하고 나 하나쯤이야 하는 마음은 버리면 좋은 기회가 도래한다.
59년생: 직접적인 방법보다 간접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
47년생: 사업적인 변경사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면 직접 나서야 편하다.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