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11월 10일 ~ 11월 16일..
생활

[주간운세] 11월 10일 ~ 11월 16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55호 입력 2008/11/12 17:52 수정 2008.11.12 05:55

쥐 무질서한 행동을 자제하고 다수를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 성공할 가능성이 크다.
72년생: 자신이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치르는 법이다.
60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나 조언을 구하면 충분히 피해간다.
48년생: 시각과 청각에만 의존하지 말고 후각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36년생: 성내지 않는 사람은 없지만 오늘은 무한정 참는 것이 가장 이롭다.

소 마지막까지 가지 말고 이쯤에서 한번 쉬었다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3년생: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킬 수 있는 대응전략을 준비함이 필요한 때이다.
61년생: 당사자가 아니면서 무리하게 나서는 것은 삼가고 될 수 있으면 자신부터 챙겨라.
49년생: 성가신 것은 잘라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사소한 문제 때문에 이웃과 감정을 상하지 말고 인정으로 대하길 바란다.

범 변화에 저항하기보다는 오히려 변화를 선호하는 동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74년생: 자세를 어떻게 취하느냐에 따라 오늘 하루의 운세가 크게 달라진다.
62년생: 목소리를 낮추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보기에도 좋은 모습이다.
50년생: 돈이 한곳에 모이면 위험이 따르니 분산시키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다.
38년생: 귀하게 여기는 것일수록 함부로 다루지 말아야 그 가치가 더 크다.

토끼 지름길이 막히는 날에는 우회하는 것이 바람직하니 성급하게 마음먹지 마라.
75년생: 자신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고 독창성을 강조하면 성공한다.
63년생: 일찍 마무리하려고 하면 오히려 늦어지니 정상적으로 일을 처리하라.
51년생: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는 일에 매진하고 나서 즐기는 것이 좋을 듯하다.
39년생: 푸른 색상은 마음을 편하게 만드니 산으로 향하면 유익함을 얻을 수 있다.

용 손뼉도 마주 쳐야 소리가 나듯이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어도 혼자서는 무리다.
76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없으니 이점 명심하라.
64년생: 얻는 것과 잃는 것이 엇비슷한 운세니 이 정도로 만족하고 끝내자.
52년생: 마당에 곡식이 가득하나 얼마나 오래갈지 판단하기엔 아직 이른 감이 없지 않다.
40년생: 근심이 깊어지면 며칠 동안 심기가 편치 않으니 괜히 몸만 상한다.

뱀 위기에 처해도 좌절하지 말고 하면 된다는 강한 신념으로 부딪히면 승산이 있다.
77년생: 업무에 차질이 우려되니 한 번 더 확인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다.
65년생: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자기소신대로 밀어붙이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53년생: 일거양득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소득이 있다.
41년생: 추풍령을 넘어갈 때는 구비마다 쉬어가는 것이 보다 현명한 행동이다.

말 기묘한 변화에 부응하려는 노력은 가상하지만 자신의 능력에 맞게 움직여라.
78년생: 이성 간에는 진실한 모습도 좋으나 융통성 있게 행동해야 오해를 사지 않는다.
66년생: 금전문제는 집안에 우환을 일으키는 주범이니 멀리해야 편안하다.
54년생: 잠시 방심한 틈을 타서 흉한 기운이 엄습할 수 있으니 조심하길 바란다.
42년생: 근원을 알 수 없는 말은 부정확하니 신뢰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하다.

양 인지도가 올라갈 방법을 모색하여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라.
79년생: 관례나 선례를 의식하지 말고 자기 스타일대로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67년생: 사적인 일 때문에 공적인 일에 지장을 가져오는 일은 절대 삼가라.
55년생: 혼자 기뻐하는 것도 좋지만 다 같이 기뻐하는 일이라면 더욱 좋다.
43년생: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한 것은 좋으나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가 쉽다.

원숭이 현실적인 장벽에 부딪히면 모든 것이 허사로 돌아가게 되니 준비를 철저히 하라.
80년생: 저렴하고 내궁성이 좋은 걸 택하고 비싼 것은 외면하는 것이 상책이다.
68년생: 내가 닦아놓은 텃밭에 남이 잠시 들어오더라도 너그럽게 용서하자.
56년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에게 부여된 의무는 갈수록 커질 수 있다.
44년생: 지나간 것에 대한 미련이 가슴속에 오래도록 남아있으니 답답하다.

닭 형식적인 것을 도외시하는 것은 뿌리 없는 나무를 가꾸는 것과 다를 바가 없다.
81년생: 일관된 태도를 유지해 이성의 마음을 움직여야 관계가 향상된다.
69년생: 힘들게 일하지만 결과가 미흡한 운세니 마음을 비우고 임하는 것이 좋다.
57년생: 제조업자는 클레임이 걸릴 수 있으니 검사과정에 심혈을 기울이자.
45년생: 내유외강한 사람은 정당한 양의 재물을 손에 쥐고 크게 웃는 운세다.

개 변천과정에 얽매이지 말고 변화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자신을 채찍질할 때이다.
82년생: 다른 사람이 무얼 하나 곁눈질하여 그들의 잘못을 살피는 행위는 자제하라.
70년생: 자그만 나사 하나만 없어도 커다란 기계가 멈추니 꼼꼼하게 챙기자.
58년생: 어느 시점에서 멈추는 것이 이로운가를 사전에 검사해야 수월하다.
46년생: 자식 때문에 잠시 우울해지지만 저녁이 되면 금방 좋아질 수 있다.

돼지 마음의 평정을 찾는데 주력하고 극단적인 행동은 절대 피해야 한다.
83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한 사람은 남쪽보다 발걸음을 옮기는 것이 좋겠다.
71년생: 문제의 단면만 보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갖는 것이 유리하다.
59년생: 법률적인 지식이 필요한 사람은 망설이지 말고 전문가를 찾아가라.
47년생: 자신만의 열정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곧바로 도움을 청하라.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