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3월 24일 ~ 3월 30일..
생활

[주간운세] 3월 24일 ~ 3월 30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73호 입력 2009/03/24 19:15 수정 2009.03.24 07:17

쥐 굴곡이 심한 곳에서 사고가 날 가능성이 높은 것을 인지하여 행동을 취하라.
72년생: 처세술이 뛰어난 사람은 일취월장하지만 아닌 사람은 상당히 고전할 수 있다.
60년생: 남의 눈을 무섭게 생각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워라.
48년생: 적재적소에 인재를 등용하는 사업가는 매출이 서서히 오르는 운세다.
36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오전이 길하면 하루종일 심신이 편안하다.


소 부실한 부분을 개선시키는 과정이 짧을수록 발전가능성은 더 높아진다.
73년생: 풍부한 것보다 약간 모자라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61년생: 사회적인 입지를 보다 단단하게 굳히는 작업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49년생: 내가 먼저라고 생각하지 말고 남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
37년생: 늘 해오던 대로만 하면 별 탈 없으니 새로운 일에 관심 갖지 마라.


범 길을 가다보면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으니 힘이 들 때는 잠시 쉬어가라.
74년생: 지나친 경계심을 버리고 현실을 인정하면 막혔던 부분이 시원하게 뚫린다.
62년생: 새로 시작하는 계획은 앞뒤의 상황을 살피고 주변과 조화를 이뤄야 한다.
50년생: 작은 실수를 감수하고 묵묵히 전진하면 행운이 저절로 따른다.
38년생: 참는 것도 한계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적당한 때에 깨끗이 잊자.


토끼 어디서 오는 사람이 유익한 사람인가를 잘 판단한다면 얻는 것이 많다.
75년생: 스스로 마음의 갈피를 분명히 잡아 새로운 기분을 이끌어 내길 바란다.
63년생: 분위기가 고조될 시기가 다가온 상태라면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다.
51년생: 풍부한 것보다 약간 모자라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39년생: 기쁨과 슬픔을 나눌 줄 아는 사람은 삶의 활력소가 필요하지 않다.


용 일한 시간보다 능률이 높아야 효과적이니 양보다는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라.
76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모든 문이 열리지만 아니면 모두 다 닫힐 수 있다.
64년생: 분위기 쇄신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망설이지 말고 곧장 시행하는 것이 좋다.
52년생: 기다린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수정하기가 매우 힘들다.
40년생: 주변인물과의 인간관계가 어느 방향으로 나가고 있는지 잘 살펴라.


뱀 나름대로의 비책이 있다면 곧바로 행하는 것이 좋으며 시간을 지연시키면 불리하다.
77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게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65년생: 분위기가 고조될 시기가 다가온 상태라면 자신의 위치를 지켜라.
53년생: 곰처럼 우직한 사람은 멀리서 희소식이 들리니 마음속이 밝아온다.
41년생: 자신의 주관이 뚜렷한 것은 좋지만 남에게 강요하는 건 다소 무리가 있다.


말 아무것도 아닌 일에 시간과 비용을 지출하지 말고 현명한 판단을 하길 바란다.
78년생: 억울하면 출세하라는 말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66년생: 어렵사리 얻은 것을 쉽게 잃을 수 있으니 주변을 세심하게 살펴라.
54년생: 자신감도 지나치면 해가되니 자신을 낮추는 겸손한 모습을 갖춰라.
42년생: 곰처럼 우직한 사람은 멀리서 희소식이 들리닌 마음속이 밝아온다.


양 변하지 않는 것이 없다는 사실은 만고의 진리지만 간혹 예외인 경우도 있다.
79년생: 능력 이상의 결과를 얻고 싶다면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
67년생: 의지가 강한 자와 약한 자의 차이점은 시간이 지나야 겉으로 드러나 보인다.
55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으니 초지일관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3년생: 건강이든 체면이든 자기관리를 잘해야만 마음처럼 유지될 수 있다.


원숭이 괜한 생트집 부리는 것은 삼가고 순리를 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80년생: 계획이 아무리 좋아도 실천하지 않는다면 백해무익함을 깨달아야 한다.
68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인간관계를 더욱 돈독히 유지하는 일에 매진하라.
56년생: 실무적인 일에 적임자를 구하지 못하면 심신이 극도로 피곤해진다.
44년생: 마음먹은 일을 성취하려면 진솔한 대인관계가 이뤄져야 가능하다.


닭 엎질러진 물을 주워 담을 수는 없지만 새로 시작하면 충분히 가능성이 보인다.
81년생: 상대방의 취향을 먼저 파악한 후에 손을 내밀면 가능성이 더욱 높다.
69년생: 기본기가 단단하면 난관을 헤쳐나가는 데에 저력을 발휘할 수 있다.
57년생: 냉정한 눈으로 사람을 바라보고 판단해야 할 중요한 시점에 와 있다.
45년생: 개개인의 개성이나 특징을 잘 파악하는 사람은 큰 힘을 얻을 수 있다.


개 한번 마음먹은 일은 일관성 있게 나가는 사람은 알찬 결실을 얻을 수 있다.
82년생: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이다.
70년생: 주변사람들을 적대시하는 일은 절대 금물이니 같은 공감대를 형성해야 한다.
58년생: 관망하는 것이 자신에게는 이로울 수 있지만 상대방에는 더없이 피곤하다.
46년생: 집안이 소란할 대는 밖으로 나가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겠다.


돼지 기쁨과 슬픔을 나눌 줄 아는 사람은 사람의 활력소가 필요하지 않다.
83년생: 한 순간 한 순간 힘든 고비가 더 이상 두렵지 않다면 크게 성장할 것이다.
71년생: 한번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니 인내심이 무엇보다 필요한 운세다.
59년생: 남의 말이라도 귀담아 들어두면 어려울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다.
47년생: 무언가를 함부로 단정짓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니 차분하게 상황을 살펴라.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