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주간운세] 4월 7일 ~ 4월 13일..
생활

[주간운세] 4월 7일 ~ 4월 13일

양산시민신문 기자 275호 입력 2009/04/08 09:49 수정 2009.04.08 09:51

쥐 주변사람보다 한발 먼저 내딛는 사람은 그만큼 남들보다 앞서가게 마련이다.
72년생: 다음에 보자는 식의 말은 현실을 직시하지 않는 느낌이 강한 표현이다.
60년생: 과신하지 말고 정도를 택하면 무릇 적잖은 결과를 얻을 듯하다.
48년생: 주변의 평판을 걱정하거나 비판을 두려워하지 말고 소신껏 행하는 게 좋다.
36년생: 내 수중에 없다고 함부로 큰소리치지 말고 조용히 있는 것이 상책이다.


소 좋은 말은 많이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지고 듣는 것보다 하는 것에 익숙해져라.
73년생: 미진한 부분이 있다면 빠른 시일 안에 채우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이다.
61년생: 높이 올라앉아 아래를 내려다보고 싶다면 앞만 바라보고 걸어가자.
49년생: 분별없이 행동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일일이 챙기는 것이 좋을 듯하다.
37년생: 하나를 구하면 두 가지를 얻을 수 있겠지만 혼자 독식하지 말고 조금씩 나눠라.


범 좋은 건 이어가고 나쁜 것은 단절하고 시작하는 것이 필요한 시점이다.
74년생: 조금은 설레는 마음은 있지만 예정대로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62년생: 흥미진진한 사건의 이면에는 약간의 위험성이 항상 내포되어 있다.
50년생: 공사의 구별이 분명해야 마무리가 좋은 법이니 냉정하게 처리하라.
38년생: 치일피일하면 세월만 흘러가니 계획은 차질 없이 세워야 편안하다.


토끼 다양한 인맥을 형성하면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지혜를 얻자.
75년생: 한곳에 모이지 말고 여기저기 흩어져서 자신만의 개성을 발휘하면 성공한다.
63년생: 가정이 바로서야 하는 일도 순탄하니 가화만사성을 먼저 이루길 바란다.
51년생: 내면적인 파동이 일어날 가능성이 다분하니 생각의 틀을 바꿔보자.
39년생: 인체에 무해하다고 남용하는 행위는 삼가고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다.


용 직감력이 뛰어난 사람은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보다 주변상황부터 살펴야 한다.
76년생: 무엇이 옳고 그른가를 섣불리 판단하다가 큰 착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64년생: 아쉬운 것이 있다면 손에 쥐면 그만인데 그 일이 수월하지가 않다.
52년생: 생각이 짧다는 것은 단순하다는 것이지 모자란다는 의미는 아니다.
40년생: 다리 난간에서 밑을 내려다보는 행위는 삼가고 하늘을 쳐다 보라.


뱀 안일한 생각에 빠지면 지금 자신이 어디 있는지 어디로 가는지를 모른다.
77년생: 좋은 마음으로 다가서는 것은 쉽지만 오랜 시간 버티는 것이 어려운 일이다.
65년생: 자신을 낮추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행하고 나면 마음이 개운하다.
53년생: 풍족한 것을 보고도 그것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남의 탓이 아니다.
41년생: 사소한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말고 대범하게 생각해야 할 때이다.


말 지금 현 시점에서 선택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에 움직여라.
78년생: 생각지 않은 일로 마음 상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잡는 것이 좋겠다.
66년생: 독자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되도록 삼가고 주변의 상황에 따른 움직임이 이롭다.
54년생: 재물의 움직임이 좋은 때이며 욕심만 내지 않으면 손쉽게 얻을 수 있다.
42년생: 집안에 사람이 자주 드나들지만 득보다 실이 많으니 안타깝다.


양 강한 기운이 느껴진다면 속으로 삭히지 말고 밖으로 표출하는 것이 현명하다.
79년생: 노력에 대한 최고의 보상은 바로 자신이 모습이 변해 간다는 것이다.
67년생: 반복되는 업무도 역할분담이 된다면 별다른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55년생: 긴박한 상황을 적절히 대응할 수만 있다면 곧이어 좋은 기회가 도래한다.
43년생: 소리나지 않게 잠행하면 재앙을 피하고 눈먼돈을 주머니에 넣는다.


원숭이 주어진 여건에 만족하는 것은 좋지만 개선하려는 노력이 없으면 발전이 없다.
80년생: 좋아하는 이성에게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해 나가는 편이 무리가 없다.
68년생: 잠점적인 결론을 도출할 때이니 지체하지 말고 서둘러 행동을 취하라.
56년생: 지출보다 수입이 크게 증가하는 운세니 매매나 재테크하기에 바람직한 시점이다.
44년생: 늘 해오던 일도 막상 중요한 순간이 되면 낯설게 느껴지는 법이다.


닭 자신감이란 지나치면 해가 되지만 적당하면 크게 유익하니 이를 활용하길 바란다.
81년생: 재주를 부리는 것은 좋으나 지금은 현실에 충실한 모습을 보일 때이다.
69년생: 높이 올라서려고 애쓰지 말고 지금의 위치를 고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7년생: 다급한 마음을 버리고 느긋한 마음을 가지면 만사형통한 기운이다.
45년생: 누군가에게 부탁한 것만 믿다가는 놓칠 수 있으니 직접 나서는 것이 좋다.


개 새로운 걸 채택하는 행위는 약간의 두려움을 동반하는 일이니 당황하지 마라.
82년생: 편안한 자리에서 모든 것을 하고 싶지만 현실은 절대 그렇지 않다.
70년생: 무엇을 주고받을 것이지 그것부터 생각하는 자는 불행이 찾아올 수 있다.
58년생: 인간적인 면을 부각시키는 일에 매진하면 만인이 우러러보는 시점이다.
46년생: 선택할 여유도 없이 외길로 가야 한다면 한발은 바깥으로 드러내라.


돼지 대립을 멀리하고 조화를 이루는 일에 힘쓰면 모든 것이 잘 풀린다.
83년생: 미래에 대한 계획이 확실하면 발걸음이 어느 때보다 가벼워진다.
71년생: 너무 나서거나 목소리를 높이지 말고 사람들 뒤에서 몸을 숨기는 게 좋다.
59년생: 궁금한 것이 있다면 가슴에 두지 말고 재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다.
47년생: 주변정리는 가능하면 소리 없이 행하는 것이 좋으며 차분히 진행하라.



백운철학원
TEL.051-558-2485
HP.011-554-8769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